오토홀드 및 D레인지 자동풀림도 있지만
저는 무엇보다 경사로주차시 전자파킹 차량들은 뒤로 밀려나지않더라구요
핸드파킹은 느슨해지면서 쭈욱 좀 밀렸다가 겨우 P단이 물려서 잡히는 느낌이 싫네요 급한경사로시에
그래서 전자파킹도 P상태 브레이크 밟은상태에서
전자파킹 체결 후 브레이크 떼줍니다
예전에는 중립상태로 했는데 이제는 귀찮네요 ㅋㅋ
오토홀드 및 D레인지 자동풀림도 있지만
저는 무엇보다 경사로주차시 전자파킹 차량들은 뒤로 밀려나지않더라구요
핸드파킹은 느슨해지면서 쭈욱 좀 밀렸다가 겨우 P단이 물려서 잡히는 느낌이 싫네요 급한경사로시에
그래서 전자파킹도 P상태 브레이크 밟은상태에서
전자파킹 체결 후 브레이크 떼줍니다
예전에는 중립상태로 했는데 이제는 귀찮네요 ㅋㅋ
고임목을 해두지 않을 시에는
법적으로 혼쭐납니다
우리 모두 신사답게 행동합시다
자동으로 장력 조절됩니다.
오히려 전파의 고장률이 훨~~~~~~~~~~~~씬 넘사벽으로 더 높아요 비싸고..모터 나가고
사용하다보면 점점 늘어나죠
전자식은 항상 강하게 당기죠
전자파킹 그 자체는 있으면 좋긴 하지만 없어도 크게 상관은 없는데
오토홀드가 꿀 옵션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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