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본격적으로 현대로부터 분리하는게 맞지않을까요?
현대 대리점을 가도 블루핸즈를 가봐도 참 그 사이에 제네시스가 껴있는게 수준이 너무 안맞아서 별로더군요.
제네시스 쯤 되면 정말 프리미엄을 고수하려면 최소한 전시장 만큼은 대리점말고 회사 직영으로 전국에 매장을 세우고 서비스센터도 따로 운영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차값은 독일3사 프리미엄 브랜드 뺨 후려치는데 그에 맞는 대우가 이루어지지 않고있는게 애초에 제대로 할 생각이 없다고 봅니다.
최소 3000만원 후반 부터 최대 1억이 넘어가는 차를 타면서 일반 현대 대리점에서 차를 보고 시승하며 서비스도 여러모로 붐비고
불편하고 쾌적하지 않은 일반 블루핸즈 대리점에서 받는다고 생각하면 그 자체만으로 스트레스일듯 합니다.
독일 3사 전시장이나 서비스센터를 가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그곳들의 쾌적한 인테리어나 고급스러움 그리고 프리미엄에 맞는 대우를 해주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들...
현기 대리점은 규모에서부터 차이가 나고 블루핸즈 또한 항상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제네시스라면 난 분명히 고.급.차 를 타고있는데 말이죠.
결론적으로 현 제네시스는 현대브랜드와의 완전한 분리가 시급해
보입니다. 그래야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첫 걸음 시작입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가 서울쪽에 몇군대 있는걸로 아는데 그런 특수성 매장말고 전국적인 프리미엄 런칭이 필요해보입니다.
물론 언제나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제네시스가 진짜 세계적으로 프리미엄으로 인정 받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만큼은 어디서도 지지않겠지만 이제는 기본기 품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생각할 때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렉서스 얘기임?
기술력은 아직 따라가긴 멀었을지 몰라도
도요타랑 뒤죽박죽으로 정비보는데
보배는 제네시스는 노프리미엄이라면서
대접은 다받을라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