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차 후에 출발 할때 엑셀을 많이 안 밟았는데도 엔진소리가 꽤 큰거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냥 그게 정상인건가요?
아니면 출력부족으로 인해서 엔진 쥐어짜는 소리인건가요?
이게 첫차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P.S 주위에 DN8은 간혹 보여도 지금까지 샌슈어스는 딱 한대 봤네요
국산차 중에서 희소성 최고.......이라고 자기만족중입니다 ㅎ
정차 후에 출발 할때 엑셀을 많이 안 밟았는데도 엔진소리가 꽤 큰거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냥 그게 정상인건가요?
아니면 출력부족으로 인해서 엔진 쥐어짜는 소리인건가요?
이게 첫차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P.S 주위에 DN8은 간혹 보여도 지금까지 샌슈어스는 딱 한대 봤네요
국산차 중에서 희소성 최고.......이라고 자기만족중입니다 ㅎ
동일한 파워트레인인 K5신형 1.6T 를 몰아봤지만
몰아보니 꽤 조용하던데요?
시내에서는 토크가 잘나와서 왠만해서는 2000rpm정도이상 올릴필요가 없던데요?
가속력도 2.4 급이라 널널한데요
엔진소리 Hg2.4 보다 조용한데요 ㅡ.ㅡ
쥐어짜다니요~
그에비해
기존 택시 2.0 Lpi는 밟음 세타특유의 부밍음 머리아픈데요~
쥐어짜는건 2.0 Lpi자연흡기죠
2.0자연흡기보다는 아무래도 클수밖에 없습니다 엔진소리+터빈소리까지있으니까요
아파트 출입 차단기에서 정차했다 출발할 때 쓸데없이 소리 큰 것 같다는 생각 종종 했습니다
동일한 파워트레인인 K5신형 1.6T 를 몰아봤지만
몰아보니 꽤 조용하던데요?
시내에서는 토크가 잘나와서 왠만해서는 2000rpm정도이상 올릴필요가 없던데요?
가속력도 2.4 급이라 널널한데요
엔진소리 Hg2.4 보다 조용한데요 ㅡ.ㅡ
쥐어짜다니요~
그에비해
기존 택시 2.0 Lpi는 밟음 세타특유의 부밍음 머리아픈데요~
쥐어짜는건 2.0 Lpi자연흡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