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달료라개 20.09.15 12:43 답글 신고
    무겁고 엔진깨질까봐 알게모르게 너프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44 답글 신고
    글쿤요.
    왠지.. 풀악셀 기준
    벨엔은 뒷목 재껴짐, LF텁은 뒷목 재겨지다 말음, 슷힝어는 편~안
  • 레벨 소장 놀리지마요 20.09.15 12:45 답글 신고
    Yf 2.0털보가 최강입네다 내구성을포기한 275말힘 ㄷㄷ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46 답글 신고
    ㄷㄷㄷ 275말...
    내구성을 위해 다운그레이드 인가유?
    설계는 세타2 엔진 맞쥬?
  • 레벨 대위 2 열등감 20.09.15 12:47 답글 신고
    도찐개찐입니다. 스피드로는 족구형 YF/K5 용호상박입니다. 스팅어 못비빕니다.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50 답글 신고
    맞아유 벨엔은 좀 다르더라구요
    잘 나갑니다 ㄷㄷ
  • 레벨 상사 1 새벽의달 20.09.15 12:48 답글 신고
    무게 세팅 등등이요
    코너링은 스팅어가 더좋고 무게가 무거워서 직빨은 느려요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51 답글 신고
    코너는 LSD 탑재로 수월하다고 합니다 ㅎㅎ
  • 레벨 소장 놀리지마요 20.09.15 12:50 답글 신고
    중요한건 v8 4.0 M5도
    모델3로 정리가능 ㅋㅋ

    전기차들앞에선 다소용없다는게죠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51 답글 신고
    다음차는 테슬라군요!
  • 레벨 중령 1 흑극곰 20.09.15 12:57 답글 신고
    슷팅어4wd기준 lf텁보다 200킬로정도 무거움

    성인3명이나 더 탄거니...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58 답글 신고
    저는 후륜입니다.
    LF텁이 전륜이쥬?
  • 레벨 이등병 빛고을 20.09.15 12:58 답글 신고
    전륜후륜 구동력손실차이가 큰거 아닙니까.
    후륜이 손실이 많다고 들었어요.
  • 레벨 원사 3 빨간섹스팅어 20.09.15 12:59 답글 신고
    글쿤요.
    후륜은 재미빼면 시체입니꽈?
  • 레벨 중령 1 흑극곰 20.09.15 13:25 신고
    @빨간섹스팅어 후륜이 프로펠러샤프트땜에 동력손실이 전륜보다 높습니다만

    전륜은 특성상 토크스티어땜에 300마력정도가 한계구요

    고성능으로 갈수록 후륜이 좋죠 쏘나타에 3.3터보얹고 풀악셀하면 스티어링 돌아갑니다
  • 레벨 준장 고추잠지리 20.09.15 14:40 답글 신고
    스팅어 보기와 다르게 무게 엄청나갑니다
    그래서 2.0으로는 약간 아쉬운데 3.3은 너무 부담스럽고(유지비)를 해소시켜줄 단비같은 2.5가 나옴
  • 레벨 상사 1 뉴버그만 20.09.15 23:35 답글 신고
    스피드에 엔진성능 다음으로 중요한게 무게죠 일단 벨엔이 그래서 빠르고 좀 달린다는 차들보면 무게가 딱 국산 준중형을 안 넘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