슷힝어 2.0 터보 오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제 친구놈 LF소나타 2.0 텁을 타봤는데
스팅어보다 훨씬 잘나가네요?....
벨엔도 그렇고....
2.0터보면 같은 엔진일텐데 엔진 설계가 다른가요?
뭐가 다른건가요? 슷힝어가 무거워서 그른가요?
똑똑한 형님들 지식 공유 부탁드립니다^^
슷힝어 2.0 터보 오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제 친구놈 LF소나타 2.0 텁을 타봤는데
스팅어보다 훨씬 잘나가네요?....
벨엔도 그렇고....
2.0터보면 같은 엔진일텐데 엔진 설계가 다른가요?
뭐가 다른건가요? 슷힝어가 무거워서 그른가요?
똑똑한 형님들 지식 공유 부탁드립니다^^
왠지.. 풀악셀 기준
벨엔은 뒷목 재껴짐, LF텁은 뒷목 재겨지다 말음, 슷힝어는 편~안
내구성을 위해 다운그레이드 인가유?
설계는 세타2 엔진 맞쥬?
잘 나갑니다 ㄷㄷ
코너링은 스팅어가 더좋고 무게가 무거워서 직빨은 느려요
모델3로 정리가능 ㅋㅋ
전기차들앞에선 다소용없다는게죠
성인3명이나 더 탄거니...
LF텁이 전륜이쥬?
후륜이 손실이 많다고 들었어요.
후륜은 재미빼면 시체입니꽈?
전륜은 특성상 토크스티어땜에 300마력정도가 한계구요
고성능으로 갈수록 후륜이 좋죠 쏘나타에 3.3터보얹고 풀악셀하면 스티어링 돌아갑니다
그래서 2.0으로는 약간 아쉬운데 3.3은 너무 부담스럽고(유지비)를 해소시켜줄 단비같은 2.5가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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