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댓글 감사인사 미리미리 올립니다~ 꾸벅~ 꾸벅~ 다들 감기 조심들 하시구..
저는 약 7월 초에 코나 신차를 구매하였습니다. 당연히 블루링크 서비스도 이용가능하며 실제 7월초에 블루링크 서비스 중 하나인 차량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였고 블루링크 앱의 월간리포트로 내용도 확인가능합니당...
헌데 8월 차량관리 서비스 날로부터 7일 이내에 3회 운행을 하였는데 차량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고 제가 초보라 모르는 부분이 있다라고 생각하고 9월에 다시 도전하리라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오늘 22일 운행도 해보고 했는데 차량관리에 관한 안내도 없고 월간 리포트 내용 업데이트도 없어서 블루링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8월 초 이후로는 운행 기록이 없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93km가 마지막이라고 하네용.. 현재 제 앱 내 월간리포트 확인도 93km가 마지막이구요. 정보가 넘어오는데 시간이 걸리니 다음달로 기다려보라고 하고 일단은 고객센터에서 해줄수있는게 없으니 리셋이라도 해보는걸로 하고 통화는 마무리 지었습니다. 저녁때 밥 먹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정보가 넘어가는데 시간이 걸리면.. 93km를 찍은건 8월초인데... 점검일과도 차이가 제법 나고.. 그리고 만약 차를 도난당한다면 어디로 갔는지 몇km 주행을 했는지도 모른다는 얘긴데... 일단 혹시 몰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1:1문의는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갑자기 차에 이상이 생긴건가? 주행 기록이 없다고 할 정도면 문제가 있는 것도 같은데... 어떻게 하는 것이 옳은지 궁금합니다. ㅠㅠ
차는 현재 잘 굴러갑니다.. 어디가 이상이 있나 없나 이 정도 수준은 못되고, 일단 기본적인 운행에는 문제없습니다. 그냥 문의 넣었으니 기다릴까요? 혹시나 모를 이상에 걱정하며 내일은 블루핸즈 고객센터에 전화를 넣어볼까요......
형님들 초보를 살려주십시오.......... 꾸벅꾸벅
KT의 LTE 통신망을 사용한다. -> 나무위키 첫줄 설명이고 원격제어 / 길안내(내비) / 안전보안 /차량 관리 등입니다. 세차사면 5년간 무료이고 이후 유료이구요 현대 내비 순정 길안내 받을떄 블루링크 센터에서 받아온다고 합니다. 차문 열기/닫기 시동끄기켜기 에어컨/히터 등등 요런걸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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