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녕 렉스턴 출시 기념입니다.
렉스턴이 디젤아웃 시대에 디젤 라인업만 있어서 부득이하게 디젤 위주로 비교해보았읍니다.
사실 팰리도 디젤이 압도적으로 많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중간 옵션 비교는 출시 이전에는 못하겠네예
** 4룬구동 기준, 썬루프 및 커스텀 옵션 제외 **
기아 쏘렌토 R 2.2 디젤
시그니처 5인승: 4515만 원
시그니처 6인승: 4594만 원
시그니처 7인승: 4584만 원
현대 싼타페 R 2.2 디젤
캘리 5인승: 4539만 원
캘리 7인승: 4630만 원
(비고: 커스터마이징 LED 룸램프 추가)
현대 팰리세이드 R 2.2 디젤
캘리그라피 7인승: 5003만 원
VIP 7인승: 5563만 원
사치스러운(?)게 가득한 VIP 트림이 있어 사실상 기능적인 풀옵은 캘리에서도 누릴 수 있는거 같네요.
쌍용 렉스턴 LET 2.2 디젤
블랙 에디션 5인승: 4950~5000만 원
프레스티지 + 선택 옵션: TBA (검은색 미선택시)
비고)
쌍용 렉스턴에 없는 옵션: 빌트인 캠, 카페이
쌍용 렉스턴과 나머지 차이점: 후륜구동, 바디온프래임, 파트타임 4륜, 가솔린 선택 불가
비고2)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V6 디젤
마스터즈 그래비티 5인승: 5529만 원
마스터즈 그래비티 6인승: 5732만 원
마스터즈 그래비티 7인승: 5693만 원
못생겼는데 비싸기 까지ㅡㅡ
나머지들은3천대중후반
차이가크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