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C는 이제는 그저 셀토스급이여~
코란도C와 셀토스 전장차이가 별로 나지도 않으며 일부 옵션은 셀토스가 코C에 없는 것들 채워져 있지~ 않나
투싼이 4.6미터급이여
쌍용은 무쏘를 부활시켜서 투싼보다 약간~ 큰 크기로 출시하면 딱이지~ 쌍용은 차를 팔 마음이 없어 보여요 포기상태인 것처럼
고거의 무쏘에서 디자인을 미래지향적으로 약간의 변경을 거처서 여기에 첨단옵션들로 채우고 해서 출시하면 티블리처럼 성공을
할 수도 있다고 보는 데요
쌍용 홍보팀? 경영팀? 기획팀? 뭘 모르는 건가? 직원들은 왠지 청년들로 채워졌을 듯 그래서 과거의 잘나가던 그시절의 차를 모를 듯
쌍용은 망해야함
절대로 세금지원도 해주지 말아야함
돈이 쪼들려서 느릴뿐이지
코란도 윗사이즈 만들고있어
쌍용은 망해야함
절대로 세금지원도 해주지 말아야함
돈이 쪼들려서 느릴뿐이지
코란도 윗사이즈 만들고있어
'출시&실패'를 언제까지 반복할런지.
없는돈으로 만드는거라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중이요..
코란도에서 망했기때메 이젠 망하면 진짜 나가리라...
쌍용은 현대를 뛰어 넘는 뭔가를 만들어내지 못하면 계속 지금과 같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알아서 다 합니다
쌍용차 들어가시길
쌍차 너무까지 마요 .. 회사차 코C 제가 선택해서 뽑아서 3만킬로까지 진짜 잔고장 1도 없고 잘타고 다님
옵션이 상위트림가도 하나도 없어서 문제지 기본기는 겁나좋고 차 엄청잘나감
비슷한 시기 투싼 구매한 회사직원 하는 엔진부조 있어서 벌써 찐빠 느낌나듯 리듬감있게 차가 부르 부르 떰
(보증 끝나가는데 ... 차 서기전까지 그냥 탄다고 잘 타고 다님 ㅋ)
이미 떡실신되서 일어날까 말까 고민하는놈 잡아서 귓방망이 한더 더 때리는 이유가 ????
한국지엠이나 르노에서 쓰는것 정도의 메이커 EPS는 도입해줘야
현기EPS와 쌍용 EPS는 혹평
돈이 없는거지 ㅡㅡ
돈이 없으니 플랫폼 우려먹어
그러니까 차크기도 안다양해
이만큼이라도 버티는것도 용함ㅋㅋㅋㅋㅋ
쌍용보면 오히려 쉐보레나 르노가 더 혼나야지
망해가는 회사도 저정도하는데
하다못해 쉐보레도 자국에서는 현기보다 많이 팔리고
중국차도 중국에서는 잘 팔립니다만
글로벌로 가면 쌍용이 르노의 발바닥이나 갈 수 있는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