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대 주위에서 5년 넘은 국산디젤 승용은 수리비도 많이 나오고 부품도 비싼대 왜 구지 디젤 승용을 사려 하는지 이해 못하겠다면서 타박에 타박입니다...
찜해 놓은게 사러 갈려다 멘탈붕괴되서 다시 장고 중에있습니다.
자동차에 해박한 상식과 지식이 풍부하신 여러 선 후배님들의 고견좀 들려주세요..
뭐가 진실인지요?
디젤스용사면 안되나요?
가솔린 사야 할까여? ㅠ.ㅠ
그런대 주위에서 5년 넘은 국산디젤 승용은 수리비도 많이 나오고 부품도 비싼대 왜 구지 디젤 승용을 사려 하는지 이해 못하겠다면서 타박에 타박입니다...
찜해 놓은게 사러 갈려다 멘탈붕괴되서 다시 장고 중에있습니다.
자동차에 해박한 상식과 지식이 풍부하신 여러 선 후배님들의 고견좀 들려주세요..
뭐가 진실인지요?
디젤스용사면 안되나요?
가솔린 사야 할까여? ㅠ.ㅠ
현재 디젤차 봉고 05년 27만 포터 17년 4만 19년 1만
i30 33만 팰리 5만 g70 19년식
가족들이 같이살아서 위 대수 운용중입니다 .
이전 02년식 중고 쏘렌토도 있었으나 오일 교체 제때안해서 헤드교체 엔진교체 한거 외엔 수리비 안나옵니다
도데체 무슨수리비가 나온답니까?
수리비 비싸다는사람치고 디젤차 타본사람 없더라구요
아니면 관리 ㅈ도 안해서 조져놓고 수리비 많이 나왔다고 징징 대는 사람이거나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위주라면 디젤차만 한거 없습니다.
대신 차량 점검 잘하시고 사세요 중고차의 경우는
조져논 차도 많이 있으니까요
연비도 잘나오고 달리면 휘발유나 별반 소음차이도 없습니다
고장나면 수리비어쩌고 해도 주위에 아무도 고장인남요
자연흡기 휘발류 사시는게 맞아요
그것을 극복할정도로 운행거리가 많다면
디젤도 나쁘진않고요
현재 디젤차 봉고 05년 27만 포터 17년 4만 19년 1만
i30 33만 팰리 5만 g70 19년식
가족들이 같이살아서 위 대수 운용중입니다 .
이전 02년식 중고 쏘렌토도 있었으나 오일 교체 제때안해서 헤드교체 엔진교체 한거 외엔 수리비 안나옵니다
도데체 무슨수리비가 나온답니까?
수리비 비싸다는사람치고 디젤차 타본사람 없더라구요
아니면 관리 ㅈ도 안해서 조져놓고 수리비 많이 나왔다고 징징 대는 사람이거나
고속도로 장거리 주행위주라면 디젤차만 한거 없습니다.
대신 차량 점검 잘하시고 사세요 중고차의 경우는
조져논 차도 많이 있으니까요
디딸이라고 디젤 딸딸이를 느끼죠 환경이고 규제보다는 이 디딸을 참느냐 마느냐가 중요할듯요
그리고 승용이라하시면 SUV아니고 세단 얘기하시는거같은데
저는 항상 그렇게 생각하죠 편안하게 탈라고 세단타는데 왜 진동소음많은 디젤을 타는지는 의아합니다..
장거리 많이 뛰더래도 세단은 휘발유로 사야한다고 생각하는사람입니다 .
차관리를 다들 잘하는것도 아니고 걍 타는사람도 많은데
예전 디젤들이야 그나마 그래도 탈만했다고 치면
지금 신형디젤들은 진짜 괴물 그자체입니다. 잘관리해도 고장날 얘덜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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