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다바다가 20.11.29 21:34 답글 신고
    스보스 쎗팅~♡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0.11.29 21:34 답글 신고
    달릴땐 그게 훨 편해요
  • 레벨 중장 [피터팬] 20.11.30 00:03 답글 신고
    메르세데스벤츠의 경우 7G트로닉 이하의 자동변속기 대비 7G트로닉 플러스나 9G트로닉과 같이 점도를 낮춘 FE-ATF를 사용하는 자동변속기를 사용한 차종의 경우 가속페달을 놓았을때 감속량이 크게 줄었습니다.
    다만 락업클러치의 제어에 따라 점도를 낮춘 ATF를 사용하고도 감속을 크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 레벨 중령 2 ll까르띠에 20.11.30 19:05 답글 신고
    엔진브레이크가 국산대비 세게 걸려서 그래요.

    저도 독일차 처음탈 때는 그렇게 느낌
  • 레벨 원사 3 똥배드림 20.12.02 00:12 답글 신고
    그럼 감속이 빨리 되는데 연비가 오히려 더 나빠야하는거 아닌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