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더 넘은거같은데 아직도 풀체인지를 하지 않은게 신기하네요.
페리조차 급격하게 하지 않고 기존 틀 그대로고요..
에어로타운만 해도 카운티보다 훨씬 승차감 좋고 잘나가는거같은데 나름 괜찮은 포지션이라 보는데 이제 단종되려나요?
20년도 더 넘은거같은데 아직도 풀체인지를 하지 않은게 신기하네요.
페리조차 급격하게 하지 않고 기존 틀 그대로고요..
에어로타운만 해도 카운티보다 훨씬 승차감 좋고 잘나가는거같은데 나름 괜찮은 포지션이라 보는데 이제 단종되려나요?
단종할거였으면 부품 더 생기는 이번 시점에 단종이 됐겠죠.
그래도 최근에 핸들도 바꾸고 그런대로 조금씩은 바꾸고 있더라고요.
그보다 비싼 대형버스들도 다 풀첸지 하고있는데
에어로시티가 1991년 출시 후 여태까지 풀체인지 단 한번도 안한걸로
1994년에 출시된 에어로타운보다 더 오래된 사골입니다.
다만 에어로시티는 조금조금씩 외양이나 이런걸 계속 바꾸다보니
에어로타운보다는 변화폭이 클뿐이죠.
미쓰비시 후소 에어로 미디 페이스리프트.
현대에서 이렇게 아직도 써먹는거 보면
일본애들이 기본 설계는 진짜 잘해놓은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