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백사천삼 21.02.04 11:36 답글 신고
    아무도 제네시스가 미국에서 렉서스 압도 했다고 안 했는데
    답글 7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1.02.04 11:36 답글 신고
    렉서스는 1989년에 출범한 30년이 넘은 브랜드고

    제네시스는 2015년에 출범한 이제 겨우 5년 좀 더된 브랜드인데 밀리는게 당연하죠.

    렉서스도 초기에는 실패도 하고 시행착오도 겪었듯이

    제네시스도 시간이 지나야 해결할수있는 문제죠.

    오히려 따라잡혔다면 그게 렉서스한테 큰 문제...
    답글 1
  • 레벨 원사 1 백만킬로무보링 21.02.04 11:33 답글 신고
    양심이있으면 이건 받아들여야지
    만든지 20년 언저리인 고급브랜드가 만든지 10년도안된 제네시스한데 지것냐
  • 레벨 소령 1 라온빛그림 21.02.04 11:34 답글 신고
    기사 정독하고 왔는데 압도라는 말은 없는데요? 렉서스를 위시로한 일본차와의 비교수치 중 성장치를 가져온건 미국 자동차 판매량의 변화나 아시아브랜드의 성장에 무임승차한게 아니라 브랜드 자체가 성장함을 강조하고 싶었던거 같구요. 분명 렉서스랑 비교불가한 수준이지만 가능성이 보인다는거죠.
  • 레벨 대위 2 Stall 21.02.04 11:36 답글 신고
    객관적인 숫자는 쏙 빼놓고 기사의 방향성만 강조한다면, 그건 주장에 가까운 글일 뿐, 기사로써 가치가 없는 거죠
  • 레벨 소령 1 라온빛그림 21.02.04 11:37 신고
    @Stall 기자가 주장한 바도 언급한 적도 없는 압도라는 제목을 달고 본인이 방향성을 새로 정하는 글이야말로 가치 없는 글. 기사가 모든 면을 봐야한다? 심층기사는 특정부분을 분석하기조하죠. 특히 경제지라면.
  • 레벨 하사 2 백사천삼 21.02.04 11:36 답글 신고
    아무도 제네시스가 미국에서 렉서스 압도 했다고 안 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718746 21.02.04 11:55 신고
    @인도미누스렉스 저게 제네시스가 렉서스를 압도한다는 글인가요
  • 레벨 하사 2 마리아치 21.02.04 12:40 답글 신고
    어제 오늘 문제가 아니지만 요즘 유독 K국뽕을 가장해 슬쩍 숟가락 얹으려 하는데,
    흉기에 당해본 적 없는 흉기 투자 주식쟁이,뒷돈 받은 언론사, 정년 보장받은 현기 국토부 넘들
    콜라보로 빨어 주고 있는데, 정도껏 해야지 자꾸 이러면 부작용 날텐데...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1.02.04 11:36 답글 신고
    렉서스는 1989년에 출범한 30년이 넘은 브랜드고

    제네시스는 2015년에 출범한 이제 겨우 5년 좀 더된 브랜드인데 밀리는게 당연하죠.

    렉서스도 초기에는 실패도 하고 시행착오도 겪었듯이

    제네시스도 시간이 지나야 해결할수있는 문제죠.

    오히려 따라잡혔다면 그게 렉서스한테 큰 문제...
  • 레벨 중위 3 형법제10조1항 21.02.04 19:47 답글 신고
    죽었다 깨나도 따라잡을 일은 1도 없음
  • 레벨 준장 HR34sky 21.02.04 11:43 답글 신고
    일단 요즘 대세인 SUV와 SUV가 미국에서는 GV80 하나뿐이라는게 문제죠.
  • 레벨 소위 1 한대만주세요 21.02.04 11:46 답글 신고
    따라잡힐리가 없겠죠. 30년 넘은 브랜드가 6년된 신생브랜드에게 밀린다면 렉서스의 문제인거구요.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21.02.04 11:56 답글 신고
    돈만 많이 주면야...!/
  • 레벨 병장 CambriaCt 21.02.04 12:07 답글 신고
    기사는 성장률을 언급하고 있고, 프리미엄 세그먼트에서 가격대가 높은 SUV 한 대로만 이룬 결과라 긍정적으로는 보입니다.
    벤비아+렉서스는 언제나 타도의 대상이 될 것이고 (나올때마다 비켜의 대상이 되는 이효리처럼..)
    아직 딜러들이 정착하는 중인점, 한국에서 데뷔했고,할 GV60/70까지 연달아 런칭하면 적어도 어큐라,인피,볼보 정도는 잡으면 좋겠네요
    다만 제네시스 전용딜러(+서비스)가 없는 점은 향후 부메랑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 됩니다.

    특히나 미국은 차량에 이정도 값을 지불하는 중상위 계층은 소비성향이 보수적이고 냉정할 정도로 까탈 스럽기 때문에,
    렉서스나 벤츠등 딜러들은 차량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는 컨셉으로
    판매 후 전담직원 케어+정갈하고 정중한 서비스 직원들+향후 1-20년 주행거리까지 짜여져있는 서비스 패키지들+무제한 세차서비스+주말마다 브런치 제공 등등(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겪어본 서비스들 입니다) 우리 차를 사면 이런 계층의 경험을 준다는 방침으로 운영됩니다.
    제네시스는 아직 그런것과는 거리가 먼데, 안 그래도 재구매율이 떨어지는게 현대그룹 차량들 단점인데 어서 보완되면 좋겠네유
  • 레벨 중사 1 skydweller 21.02.04 12:24 답글 신고
    미국에서 렉서스 제낄일은없다고봄
    미국인들의인식은 일본차는잔고장없고
    품질좋다 이거고 한국차는 싼맛에
    워런티겁나좋아서 탄다고함.
  • 레벨 하사 2 마리아치 21.02.04 12:40 답글 신고
    어제 오늘 문제가 아니지만 요즘 유독 K국뽕을 가장해 슬쩍 숟가락 얹으려 하는데,
    흉기에 당해본 적 없는 흉기 투자 주식쟁이,뒷돈 받은 언론사, 정년 보장받은 현기 국토부 넘들
    콜라보로 빨어 주고 있는데, 정도껏 해야지 자꾸 이러면 부작용 날텐데?
  • 레벨 중위 3 레이싱그레이 21.02.04 12:42 답글 신고
    대기업 걱정하지 마시고, 내일 아침 반찬이나 걱정하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