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미국에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월 판매 신장 100% 증가했다는 내용의 기사.
렉서스의 판매 신장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을 강조하는데 가장 중요한 '판매량'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음.
실상은 렉서스가 2021년 1월에 1만9,641대 팔때 제네시스는 2,823대 판매함. 비교가 안됨.
신생 브랜드니까 저정도면 선방한거라 평가되지만 역겨운 띄워주기 기사는 도저히 못보겠네...
현재 GV80는 미국에서만 2만대 예약을 받은 상태고 리베이트, 캐시백 전혀 없이 정가로 팔고 있으며, RX보다 훨씬 더 비싼 모델임
제네시스는 2015년에 출범한 이제 겨우 5년 좀 더된 브랜드인데 밀리는게 당연하죠.
렉서스도 초기에는 실패도 하고 시행착오도 겪었듯이
제네시스도 시간이 지나야 해결할수있는 문제죠.
오히려 따라잡혔다면 그게 렉서스한테 큰 문제...
만든지 20년 언저리인 고급브랜드가 만든지 10년도안된 제네시스한데 지것냐
흉기에 당해본 적 없는 흉기 투자 주식쟁이,뒷돈 받은 언론사, 정년 보장받은 현기 국토부 넘들
콜라보로 빨어 주고 있는데, 정도껏 해야지 자꾸 이러면 부작용 날텐데...
제네시스는 2015년에 출범한 이제 겨우 5년 좀 더된 브랜드인데 밀리는게 당연하죠.
렉서스도 초기에는 실패도 하고 시행착오도 겪었듯이
제네시스도 시간이 지나야 해결할수있는 문제죠.
오히려 따라잡혔다면 그게 렉서스한테 큰 문제...
벤비아+렉서스는 언제나 타도의 대상이 될 것이고 (나올때마다 비켜의 대상이 되는 이효리처럼..)
아직 딜러들이 정착하는 중인점, 한국에서 데뷔했고,할 GV60/70까지 연달아 런칭하면 적어도 어큐라,인피,볼보 정도는 잡으면 좋겠네요
다만 제네시스 전용딜러(+서비스)가 없는 점은 향후 부메랑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걱정 됩니다.
특히나 미국은 차량에 이정도 값을 지불하는 중상위 계층은 소비성향이 보수적이고 냉정할 정도로 까탈 스럽기 때문에,
렉서스나 벤츠등 딜러들은 차량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는 컨셉으로
판매 후 전담직원 케어+정갈하고 정중한 서비스 직원들+향후 1-20년 주행거리까지 짜여져있는 서비스 패키지들+무제한 세차서비스+주말마다 브런치 제공 등등(모두 제가 직접 구매하고 겪어본 서비스들 입니다) 우리 차를 사면 이런 계층의 경험을 준다는 방침으로 운영됩니다.
제네시스는 아직 그런것과는 거리가 먼데, 안 그래도 재구매율이 떨어지는게 현대그룹 차량들 단점인데 어서 보완되면 좋겠네유
미국인들의인식은 일본차는잔고장없고
품질좋다 이거고 한국차는 싼맛에
워런티겁나좋아서 탄다고함.
흉기에 당해본 적 없는 흉기 투자 주식쟁이,뒷돈 받은 언론사, 정년 보장받은 현기 국토부 넘들
콜라보로 빨어 주고 있는데, 정도껏 해야지 자꾸 이러면 부작용 날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