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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MOCKBA3 21.02.12 15:10 답글 신고
    닫지는 않을겝니다

    부산공장에서 닛산차도 만드는걸요 수출모델로요
  • 레벨 준장 HR34sky 21.02.12 15:12 답글 신고
    닛산 로그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작년초에 생산 완전 끝났습니다
  • 레벨 대위 1 파란만땅 21.02.12 18:17 답글 신고
    로그생산물량 안주는 바람에 이 사단이 났는데 아직 모르시는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HR34sky 21.02.12 15:27 답글 신고
    그렇다면 카자르의 크기를 키움과 동시에 콜레오스의 덩치도 커지겠네요.
  • 레벨 준장 HR34sky 21.02.12 15:54 답글 신고
    투싼 숏휠베이스는 TL 투싼과 크기에서 큰 차이가 없더군요.

    그런데 경쟁차량인 RAV4나 CR-V등은 되려 롱휠베이스투싼과 큰 차이가 안납니다(길이가 5cm이내)

    결국에는 카자르는 숏휠베이스투싼 이상으로 크기를 키우고, 콜레오스는 롱휠베이스 투싼보다 크기를 많이 키워야 할 것 같습니다.

    르노 내에서 큰 차 만들기에는 기흥연구소가 그 역할을 잘 하니 연구소를 뺄 일은 없을테고

    콜레오스 후속이라도 국내에서만큼은 유지되길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르노말대로 XM3가 스페인으로 빠지고 SM6가 완전히 역사의뒤안길로 사라진다면 공장 유지나 할 수 있을지는 장담 못합니다만......
  • 레벨 대위 3 하울 21.02.12 16:39 답글 신고
    세단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SM6 단종한다는 소식이 안타깝습니다. 다시 설계 제대로 하면 여전히 세단 찾는 사람이 대한민국에는 있어서 중박은 될 법도 한데 아쉽습니다.
  • 레벨 하사 1 슈미님 21.02.12 19:38 답글 신고
    르삼 연구원들이 바보도 아니고 중박은 쳤을 차를 멀티링크 허가 안내준 르노짱개랑 그것도 설득 못한 경영진들을 탓해야하는 비운의 차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HR34sky 21.02.12 19:52 답글 신고
    연구는 한국에서 완료하고 생산은 유럽에서 들어갈수도 있지 않을까요.
    비슷한예시로 유럽에서 개발해 한국에서 생산한 i40도 있고
    한국에서 개발해 미국에서 생산한 볼트ev도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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