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고, 이 때문에 우즈가 서지는 못하지만, 생명에 지장 없음.
- 과속으로 중앙 분리대를 받고 그대로 역주행하다가 표지판과 나무를 부딪힌 뒤 몇 번 굴렀음. 중앙 분리대를 받기 이전까지 브레이크가 오작동한 것이 아니라 우즈가 브레이크를 밟지 않음.
- 사고 지역은 내리막길에 커브가 많고, 경사가 높기 때문에 사고가 잦음.
- 범퍼를 포함한 전면부는 완전히 박살났지만, 다행히도 인테리어가 쿠션 역할을 해주어 사망사고로 (fatal crash)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었음.
- 에어백은 모두 터짐.
현기차 결함 아니고 우즈의 운전 과실이니 답답해서 몇 자 써봤습니다.
출처: https://edition.cnn.com/us/live-news/tiger-woods-car-crash-california/index.html
구독하는 애들은 소설쓰는거 좋아해서
이미 차량결함으로 소설쓰는중 ㅋㅋ
저두채널 특징 현대까지만
현대가 없다면 수익이 안나는 구조 ㅋㅋㅋ
머니포커스는 수입차 업자가 만든
수입차 홍보채널 하지만 홍보를 다른차종 까는거에
집중하는 전략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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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짜고짜 우기는 답없는 인간들이 있었나보죠?
차선이탈방지장치...
라이다센서랑 각종센서들이 연동해서 깜빡이 안켜고 차선 변경 하면 제차선으로 다시 넣어주는...
그냥 팔때 홍보용일뿐.... 작동은 안하는...
애초에 작동했다면 중앙분리대를 넘지 않음.... 차선 이탈시 경보와함께 반강제적으로 원래의 차선으로 넣어줌...
내차는...되던데...
씨티세이프티있었다면... 사고가 안났을꺼에요.
사고당시 구조구난 라이브했던 내용입니다.
내리막경사가 높고 급커브가 많나요?
헬기촬영이라 항공뷰가 잘보이는데요? 풉.
급커브가 아닌 아주 완만한 직선에가까운 왕복4차선 도로이고...
평지에 가까운 보통에.... 도로입니다.
차선을 인식 못할정도의 굽이치는 길이 아니라...
한국도 아니고 미국임.
이거 차량결함이면 현대 작살남.
그러니 이상한 헛소리들은 알아서 걸러내야함.
시바 닥터스트레인지는 우라칸 타고도 손이 작살났는데
경미사고
미국내에서 가장 부촌 중 하나인 이곳은 아마도 타이거의 별장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만, GV80 같은 새차가 브레이크가 파열될 정도로 긴구간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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