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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20인치 21.02.26 15:32 답글 신고
    패드교환이 가성비가 가장 좋고 타이어가 못받쳐 주면 좋은 브레이크 무쓸모니 패드 타이어 브레이크 순으로 급을 올리는게 맞긴 하죠
  • 레벨 대령 1 염병관리본부 21.02.26 15:33 답글 신고
    4p끼고싶어서 밀리는것처럼 느끼는거..
  • 레벨 소위 2 응니생각 21.02.26 15:35 답글 신고
    다리에 힘이 빠지면 4p필요하져
  • 레벨 중위 3 돔페리뇽2002 21.02.26 15:56 답글 신고
    타이어>>> 패드>>>브래이크 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3P2L 21.02.26 17:27 답글 신고
    타이어를 고성능 섬머 타이어 끼면 제동거리가 짧아집니다.
  • 레벨 중장 주간아이돌 21.02.27 00:16 신고
    @3P2L 그건 풀브레이킹시고요. 평소 풀스로틀 풀브레이킹 하는거 아닌자나요..

    패드면적당 로터 1회전시 디스크로터 업 만으로도 훨씬 부드러운 감속이 가능한데요.
    지렛대의 원리죠.
  • 레벨 대위 3 빨방스 21.02.26 16:11 답글 신고
    다이렉트 4p는 사용해본 사람이거나
    저처럼 성능,드레스업 반반용 ㅎㅎㅎ
  • 레벨 대위 2 3P2L 21.02.26 17:29 답글 신고
    드레스업 목적도 있지요. 저의 경우 출고전부터 생각했는데 신차 브레이크가 문제가 있어서 제조사 정비코너와 이리저리 다투다 짜증나서 바꿨습니다.

    근데 좋긴 좋습디다. 잘서요. 관리가 지랄같은게 흠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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