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플랫폼인데도 신기하게 풍절음, 노면소음, 엔진소음등등 방음능력과 하체도 희안하게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서스셋팅 고속주행안정성 등등 hg보다는 한급위 느낌을 같은 차대에서 느낄수 있다는게 참 신기한 차량입니다
특히나 하체의 쇼바와 스프링 스태빌의 미세한 셋팅차이로도 차의 느낌이 이렇게 틀려질수도 있는것도 정말 신기하다는
같은 플랫폼인데도 신기하게 풍절음, 노면소음, 엔진소음등등 방음능력과 하체도 희안하게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서스셋팅 고속주행안정성 등등 hg보다는 한급위 느낌을 같은 차대에서 느낄수 있다는게 참 신기한 차량입니다
특히나 하체의 쇼바와 스프링 스태빌의 미세한 셋팅차이로도 차의 느낌이 이렇게 틀려질수도 있는것도 정말 신기하다는
근데 그랜저가 IG 나오면서 아슬란에만 있던 옵션 중 대부분이 그랜저에도 적용되었고
게다가 페리까지 한 지금은 오히려 아슬란에 없던 옵션들도 많이 생겼죠.
일부 패널부품은 초기모델과 호환안됨
아슬란이 국내안전도 1위한게 hg부분변경 베이스임
그리고 아슬란은 윈드쉴드랑 전후 측면유리 차음임
뒷면 유리는 일반
방음재는 hg랑 동일한데
앞휀다에인슐 하나 더 들어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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