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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1.03.19 09:05 답글 신고
    오토바이들도 안전장치들이 많이 들어가고있지만. 무엇보다 R포지션의 오토바이가 위험한이유는
    포지션 덕분에 바람저항을 적게맞아 오히려 더 쉽게 땡기게되고 속도감도 타 포지션대비 덜 느낀다는.. 저도 8년정도 탔지만 재미는 확실하나 위험요소가 너무 많다는게..
  • 레벨 소장 숭칠이오너 21.03.19 09:44 답글 신고
    죽어야 끝나는 취미라
  • 레벨 대장 13BH380 21.03.19 09:54 답글 신고
    이말 무섭네
  • 레벨 대령 2 날씬날씬 21.03.19 12:59 답글 신고
    어우어우
  • 레벨 대장 IMPPIPE 21.03.19 09:47 답글 신고
    아무리 보호장구를 갖춰본들 운전자가 노출된 상태면

    사고시 몸으로 충격이 다 갈듯. 차라리 튕겨져 나가면 목숨은 건지지만

    달려온 속도대로 박거나 대형차량 아래로 말려들어가거나 튕겨져서 후행차량에 깔리면...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무슨생각인지 몰라도 초보가 너무 배기량이 큰 바이크부터 시작 했다는게 문제 같습니다.

    제 지인도 할리 타지만 시작은 저배기량 CT100같은 메뉴얼 바이크로 연습하고

    단계별로 올리다가 할리 타던데

    그나마 상대적으로 조금더 안전한 투어러 스타일 대배기량도 아니고

    쏘는게 목적인 스포츠바이크에 시작부터 리터급 R은 아닌거 같네요.

    옛날에 꼴랑 125cc 감마.드림 같은걸로도 주변에 죽거나

    병신됬다는 소리 들어본적 있는데..

    여튼 안타까운 젊은 청춘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위 2 벗꼬깔콘 21.03.19 11:29 답글 신고
    소형-중형차 가격으로 페라리급 탄다고 생각하면 적은가격은 아니더라고 그렇다고 큰 금액이라 보기도 어려움

    그래서 쉽게 접할수 있으니 쉽게생각하고 구입했다가 한번 자빠지면 수백 기본으로 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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