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한대만주세요 21.03.21 20:22 답글 신고
    이악물고라도 3.0 가져와야합니다.
    G90보다 배기량 높은 6.2를 무지막지한 세금내면서 구매할 사람이 있을까요?
  • 레벨 소령 3 아빠는멋쟁이 21.03.21 20:24 답글 신고
    있지요
  • 레벨 훈련병 MOCKBA3 21.03.21 20:24 답글 신고
    팰리세이드 차 뽑은거 80%가 3.8엔진... ㄷㄷ 디젤은소형화도 어렵다고 해서 안만들죠
  • 레벨 원사 3 띄브랄때슈 21.03.21 20:31 답글 신고
    누가 팰리세이드 80%가 가솔린이라고 하던가요???ㅎㅎㅎㅎ
  • 레벨 소령 1 라온빛그림 21.03.21 21:11 답글 신고
    골목길서 마주치는 펠리 대부분이 디젤 딸딸이 소리 나는데 뭔 80%가 가솔린? 펠리 성공 이유부터가 싼타페 상옵 가격과 유지비로 대형SUV를 탈 수 있기 때문인디 유지비 빡센 3.8이 80%라구요?
  • 레벨 중위 2호봉 립헬매니아 21.03.22 00:09 답글 신고
    3.8 80프로?
    개솔금지
  • 레벨 대장 13BH380 21.03.21 20:38 답글 신고
    어차피 살사람만 살건대 6.2나 5.3이 들어오는게 맞음
    이미 캐딜락 카마로애서 6.2가 돌아다니고 있어서 6.2가 가능성 제일 클거같네요
  • 레벨 중위 1 사장 21.03.21 20:40 답글 신고
    디젤이 원래 없는 모델이면 모를까? 400정도 비싼 트림으로 있지않나요? 대형 suv는 데일리차 따로 있는분이 구매율이 높고, 휘발류는 자회사 트래버스도 감소시키고 라이벌 익스플로러도 있고, 물론 크기 차이는 나지만 가격폭으론 선택권이 사라질 정도는 아닐듯. 쉐보레 입장에선 크고 투박한 남성미 타호 디젤 & 크고 정숙한 세련미 트래버스 가솔린으로 소비자 접근이 좋아보여요.
  • 레벨 소령 1 쉐슬람인천교구장 21.03.21 20:40 답글 신고
    북미의 디젤수요가 적고 국내는 아직까지
    디젤엔진을 들여와야 판매가 된다는걸 알기에
    제 예상으로는 디젤3.0과 가솔린은 6.2가 아닌
    5.3엔진으로 수입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1.03.21 21:49 답글 신고
    디젤이 나와야 시장성 있음..

    모하비 수요처럼..

    그리고 미국 가격은
    6.2보다 3.0d가 더 저렴함..
  • 레벨 소령 2 호랭이삼촌 21.03.21 22:09 답글 신고
    실버라도의 경우는 픽업이니까 6.2가 들어와도 상관없죠. 어차피 세금이 2만원이니까. 타호는 6.2가 들어오면 세금만 160만원이 넘음. 디젤 3.0으로 무조건 들어와야죠
  • 레벨 원수 XLR8 21.03.22 04:21 답글 신고
    배기가스 규제 때문에 가능성이 낮습니다. 유럽과 북미의 차이점은 매우 크고 우리나라 디젤 엔진은 유럽식 규제를 도입해 있으며, GM 6기통 이상 디젤 엔진들은 북미에서만 판매하는 북미 규제만 대응되는 엔진임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21.04.01 16:32 답글 신고
    쉐보레에서도 디젤가지고 오고 싶어할듯..
    다만 환경규제 못맞추면 못가지고 오는 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