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행 K7 가격이(이하 전부 개소세 인하분 미적용 기준)
2.5 깡통 3,305만원, 풀옵 4,110만원
3.0 깡통 3,680만원, 풀옵 4,620만원
현행 그랜저 가격이
2.5 깡통 3,355만원, 풀옵 4,455만원
3.3 깡통 3,645만원, 풀옵 4,750만원
K8 가격이
2.5 깡통 3,340만원, 풀옵 4,585만원
3.5 깡통 3,685만원, 풀옵 5,135만원
2.5 깡통은 현행 K7보다 35만원이 올라서 오히려 지금 그랜저보다도 15만원이 저렴하고
6기통은 기존 K7이 3.0에 하위트림이 없이 중간트림부터 시작해서 시작가가 좀 높게 책정되긴 했지만
그 부분을 감안해도 배기량이 오른걸 생각하면 사실상 비슷한 가격이라고 봐도 무방하고
모든 옵션 다 때려넣은 풀옵션도
220만원짜리 옵션인 4륜구동이 기본사양으로 들어갔다는거 감안하면 그렇게 많이 안올랐네요.
그냥 보통 풀체인지할때 오르는 수준 정도로 적절하게 잘 책정된것 같습니다.
한동안은 잘 팔리겠네요.
깡통은 좀 비싸도 풀옵은 3.5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하지 싶습니다.
물론 2.5가 가장 많이 팔리겠죠.
그랜저처럼 스티아링 휠차별은 없군요
노블레스 라이트 트림에서는 아예 컴포트 옵션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노블레스 트림부터는 동승석 통풍시트도 들어가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