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스타렉스도 신차초기에는 승용으로 마케팅 했었고 그러다 롱바디가 나오면서 점점 상용차로 굳어졌고 2세대는 아예 대놓고 상용차로 마케팅을 하였구요 요번 스타리아는 1세대에서 하던 마케팅을 다시금 하는듯 합니다 초기에는 라운지가 잘 팔리다가 점차 라운지 판매량이 떨어지면서 상용인 투어러와 카고 등급 위주로 팔릴듯 합니다
제 생각에는 처음에는 카니발이 밥그릇을 좀 뺏길테지만 나중에 승용수요는 다시 카니발이 먹을거라 예상합니다
1세대 스타렉스도 신차초기에는 승용으로 마케팅 했었고 그러다 롱바디가 나오면서 점점 상용차로 굳어졌고 2세대는 아예 대놓고 상용차로 마케팅을 하였구요 요번 스타리아는 1세대에서 하던 마케팅을 다시금 하는듯 합니다 초기에는 라운지가 잘 팔리다가 점차 라운지 판매량이 떨어지면서 상용인 투어러와 카고 등급 위주로 팔릴듯 합니다
제 생각에는 처음에는 카니발이 밥그릇을 좀 뺏길테지만 나중에 승용수요는 다시 카니발이 먹을거라 예상합니다
상용수요는 스타리아가 혼자 다 먹으니
사실상 초기에도 라운지보다는 투어러, 카고가 더 많이 팔릴것 같네요.
글쓴분 말대로 시간 지나면 지날수록 비중이 더 쏠릴 가능성이 높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