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싼타페영감 21.03.30 15:56 답글 신고
    쏘나타는 국내에서만 팝니까,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시죠
    답글 0
  • 레벨 소위 3 로우리스v 21.03.30 15:56 답글 신고
    솔직히 소나타가 살라면 그랜져랑 K8이 젊이지믄 안됨.

    K5, 소나타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층

    그랜져, K8은 중후함으로 중년 소비층으로 나누어 놔야함.
    답글 0
  • 레벨 준장 718746 21.03.30 15:59 답글 신고
    근데 같은 글은 왜 여러번씩 올리는거에요?
    답글 0
  • 레벨 하사 1 싼타페영감 21.03.30 15:56 답글 신고
    쏘나타는 국내에서만 팝니까,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시죠
  • 레벨 소위 3 로우리스v 21.03.30 15:56 답글 신고
    솔직히 소나타가 살라면 그랜져랑 K8이 젊이지믄 안됨.

    K5, 소나타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층

    그랜져, K8은 중후함으로 중년 소비층으로 나누어 놔야함.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21.03.30 15:57 답글 신고
    그런거보다 이제 아빠차는 그랜저로 올라가서 소나타가급이 예전만큼 아빠차는 아닌것도 한몫하는듯
  • 레벨 준장 718746 21.03.30 15:59 답글 신고
    근데 같은 글은 왜 여러번씩 올리는거에요?
  • 레벨 소령 2 한라산소주 21.03.30 16:46 답글 신고
    알겠습니다
  • 레벨 중장 XK 21.03.30 16:55 답글 신고
    캠리 어코드 등이 과거의 무난함을 떨치고 과격한 디자인으로 내세우고 있는 현실이며, 대세가 이미 SUV로 기울어진 마당에 더이상의 무난한 디자인의 세단은 메리트가 없음을 수요에서 증명이 됐고, 거의 모든 메이커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남아있는 세단들의 본격적인 생존싸움으로 접어들었는데, 여기서 디자인이든 기능적이든 과감한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는이상 세단의 몰락은 점점 더 일찍 찾아올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랜져나 K8이 수요의 대부분이 중장년 세대인만큼 이쪽이 더 무난해져야 한다면 모를까요..
  • 레벨 준장 윤아바라기 21.03.30 16:56 답글 신고
    이 글 DN8 나온 이후로 계속 본듯한데.. 베댓처럼 이젠 나무말고 숲을 보셔야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