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에 자동차로서의 기본기는 있어야 빨디말디하죠
주행가능거리, OTA, 가속 다 좋다 이건데
일단 우리나라에 서비스센터 2개밖에 없고
이미 소문 자자한 개떡같은 조립품질과 내장재는 말 안해도 알텐데
그걸 굳이 그 3개 때문에 혹해서 거금을 들여서 살 가치가 있는지,
전기차의 본질을 묻기전에 자동차로서의 본질을 먼저 묻는게
우선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아이오닉이 테슬라보다 전기차로서는 당연히 안좋지만
자동차로서는 테슬라보다 뛰어나다고 봅니다.
실내공간, V2L, 활용성, 서비스센터 등 이런걸 다 고려했을때 말이죠.
테슬라 시승해보고 뭐 이딴걸.. 이란 말 밖에 안 나올 정도였는데...
색안경 끼고 타는거 아닌 이상엔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 차였네요.
조립품질 올리고 내장재 쫌 좋은거 쓰고
디자인도 너무 모델S 위주로 안가게 다듬고
서비스센터도 늘려주면 그땐 저한테도 좋은차가 될듯.
현빠로 보이면 현빠라고 욕박든지 그건 알아서들ㅋㅋ
때때로 빠가 되기도 하고 까가 되기도 하는지라^^ 나도 날 모름
푸헹헹푸헹헹
조립품질 단차 세세한거 신경쓰는 사람입장에서 테슬라는 개쑤레기겠지만
반자율주행 첨단이미지 네임밸류가 중요한 사람들에겐 조립품질은 문제거리도 안되겠죵
누가 저걸 데일리로 타냐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