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8 하브가 아무리 좋다해도
어쨌든 판매비중은 지금 그랜저나 K7처럼 2.5가 가장 많을수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브나 6기통 좋은거 몰라서 2.5 사나요. 가격이 제일 싸니 2.5를 많이 사는거죠.
가스야 애초에 살 사람들만 사고
K8도 지금 그랜저처럼 2.5 50%, 하브 25%, 가스 15%, 3.5 10%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K8 하브가 아무리 좋다해도
어쨌든 판매비중은 지금 그랜저나 K7처럼 2.5가 가장 많을수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이 하브나 6기통 좋은거 몰라서 2.5 사나요. 가격이 제일 싸니 2.5를 많이 사는거죠.
가스야 애초에 살 사람들만 사고
K8도 지금 그랜저처럼 2.5 50%, 하브 25%, 가스 15%, 3.5 10%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k5가 쏘나타 절대 못이긴다더니
그래서 안믿음 ㅋ
사람들이 멍청한게 초기 차값만 생각하지 유지비는 생각을 안함
2.5가 연비도 세금도 가장 무난하죠//
기존 그랜저 가격으로 옵션 좀 넣어도 3~4천에서 뽑을수 있는 유일한 트림이 2.5다보니... 하브나 3.5는 뭐 기본 4~5천은 생각해야하니깐요
대신 출고까지 대기기간은 펠리세이드급 이상일듯 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