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옵기준 632500000
주행거리는 풀옵기준 370 급속이랑 히터 적용하면 266
제로백 5.3초
테슬라 모델3가 유명하니 비교하자면
롱레인지 기준 5990000
제로백 4.4초
주행거리 496 급속이랑 히터 적용하면 357
물론 편의사항 및 공간은 아이오닉5가 승
근데 그렇다 쳐도........
너무 비싼거 아닌가....
차라리 출력을 줄이고 주행거리 좀 늘려주징....
역시 최종 승자는 EV6???
아이오닉5의 가격이 테슬라3를 넘는 이유는 음.. 물론 테슬라 모델3가 전세계 베스트셀러라지만 품질 이슈가 매우 조악하기에 이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는게 아닌가 싶은걸요. 크로스오버(SUV) 느낌이라는 점도 요즘 비인기로 떨어지고 있는 세단보다 비싸게 받을 명목일테구요.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수출도 봐야하는 상황에서 말이죠..
결과는 판 끝난 후에 나올겁니다. 과연 성공할지 아닐지는 지나봐야 알죠 ㅎㅎ
기본 편의사양은 아이오닉5가 좋치만 전기차의 제일 중요한 자율주행 성능은 테슬라가 우세합니다.
봉봉이님말처럼 아반떼깡통이랑 쏘렌토풀옵차이가 아니란 이야기입니다.
모델3는 휠베이스 2875 아반떼는 휠베이스 2720입니다.
기본적으로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투싼급이라는건 직접 타본 유투버들 의견입니다.
다 직접 타보고 이야기하세요...
모델3보다 아이오닉5가 크긴한데 글타고 모델3가 좁지는 않다는 이야기에요. 그리고 아이오닉5 직접 타본
지인이야기로도 투싼보다 약간 크답니다. 아이오닉 검색만 해도 투싼급이란 이야기 투성인데 왜케 우기시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