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대기 후에 파란불에 출발 할 때 다들 엑셀레이터를 세게 밟나요?
전 유리몸 gdi 엔진달린 센슈어스라서 살살 밟으면서 속도 올리거든요...
그런데 앞차가 확 앞으로 나가버리니 공간이 순간적으로 많이 생기고 그러면 옃 차선에서 계속 들어오고...
아...짜증나요
급출발은 엔진에 무리가는거 아니였어요...?
왜 다들 급출발 하는건지....가끔 엔진 터졌다는분들 운전습관이 의심이 될때가 있습니다
신호대기 후에 파란불에 출발 할 때 다들 엑셀레이터를 세게 밟나요?
전 유리몸 gdi 엔진달린 센슈어스라서 살살 밟으면서 속도 올리거든요...
그런데 앞차가 확 앞으로 나가버리니 공간이 순간적으로 많이 생기고 그러면 옃 차선에서 계속 들어오고...
아...짜증나요
급출발은 엔진에 무리가는거 아니였어요...?
왜 다들 급출발 하는건지....가끔 엔진 터졌다는분들 운전습관이 의심이 될때가 있습니다
껴들기 전까지 님 뒤에 있던 차들이 100배 짜증남
도로의 차량 대부분이 급출발로 보이시면
님이 너무 천천히 가는걸지도..
악셀과 브레이크는 지긋이 밟는게 옳은 운전 습관입니다.
튼튼한 수입차타라
Rpm 2천 안 넘을 만큼
껴들기 전까지 님 뒤에 있던 차들이 100배 짜증남
발진가속시 전기모터가 내뿜는 강력한 순간 토크 이거 은근 중독됩니다
조루라서 문제지-.-;
안전거리는 확보하고
엔진에 안좋은게 아니라 연비에 안좋은거져
RPM 한 3000 넘으면 엔진 터지는줄 아는 사람 진짜 많은듯 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