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방구참다똥된다 04/16 14:18 답글 신고
    처벌은 못할망정 대단하다 대단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눈매만조폭 04/20 08:30 답글 신고
    이미 시작부터 망하고 들어갔지요. 쓰레기들 걸러내지 않고 의석수만 의식해서 스피커,행동대장 될 만한 의원들 컷오프 시키고 우리편들 총질 당할때 도와주기는 커녕 물어뜯고 김종인같은 정치꾼을 비대위원장으로 해서 시작한 것 부터가 문제임. 이름만 민주당이지 속 알맹이들은 최소 반정도는 민주당 깜냥이 아니었슴.
  • 레벨 상사 2 우리개는안물껄요 04/16 14:28 답글 신고
    이것이 바로 페미정부 클라스 대통령이 페미선언했는데 말다했죠 ~
  • 레벨 상사 2 우리개는안물껄요 04/16 21:34 답글 신고
    읭? 반대누른 대가리깨진새끼가 있네 내가 없는말 지어냈냐? 왜 또 토착왜구일베가 쓴글이니까 삭제시켜야지?

    페미는 존~나게까면서 페미정부는 지지하는놈들아 도대체 언제정신차릴래?
  • 레벨 준장 512TR 04/16 14:40 답글 신고
    임대아파트에 2천만원짜리 이상 타고다는 것들부터 조지고 하면 ㅇㅈ
  • 레벨 대장 검둥개 04/16 15:04 답글 신고
    상범죄자에게 엄청난 혜택이라니
  • 레벨 원수 XLR8 04/16 15:05 답글 신고
    좆된나라 개한민국. 일본에게 따먹히는게 당연했던 수준미달의 국가 입증.
  • 레벨 중사 3 특전개구리 04/19 10:45 답글 신고
    너무 막나가는아님 쪽바리얘기가 왜나옴
  • 레벨 상사 1 동이동이봉봉이 04/16 15:07 답글 신고
    진짜 무슨 생각일까용. 저런 규정자체도 없을 건데
  • 레벨 원사 3 3P2L 04/16 15:36 답글 신고
    범죄자에게 처벌이 아닌 혜택을 주면서까지 사면을 하네ㅋㅋ
  • 레벨 대위 3 사춘기 04/16 15:50 답글 신고
    돈도 벌고 집도 생기고 짱이네
  • 레벨 소위 3 설량한시민 04/16 16:03 답글 신고
    진심 거지같네 ㅋㅋ
  • 레벨 이등병 daehon910 04/16 16:14 답글 신고
    저기 주민들이 집창촌 퇴출을 원하는데 단속만으로는 퇴출이 안된다.
    그래서 방법을 바꾼게 다른식으로 먹고 살게 하자는거고
    주민들이 찬성하는거고 조례로 집행하는거니까 자치 알아서 하게 놔두면 된다.
    참고로 대구모델이다.
    대구에서 2000만원씩 주는걸로 자갈마당 밀어버리는거 성공해서 따라하는거지.
  • 레벨 병장 스방아 04/16 16:52 답글 신고
    불법이니까 감빵에 처 넣으면 해결되는데요
  • 레벨 중위 2 mfujin9 04/16 18:42 답글 신고
    요즘은 폰으로 다 알아서 성매매함
    스폰 조건 등등
    그리고 좀 나이잇으신 분들은
    모텔같은데 쉬는장소잇고
    아지매들 스타렉스로 수시로 태워 다녀오던데(여관바리)
  • 레벨 소장 방어진 04/16 17:35 답글 신고
    혈세개꿀 ㅋㅋ
  • 레벨 대위 3 햄머리280 04/16 19:28 답글 신고
    판년 산놈 같이 처벌해야지...
    그럼 남창도 지원 해줘야지~~
  • 레벨 원사 2 파로크불사라 04/16 19:36 답글 신고
    불공평하다
    호빠선수들은 왜 안 챙겨주냐
  • 레벨 소위 3 heroshin 04/16 19:44 답글 신고
    저런 생각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오지..에혀..
  • 레벨 대령 3 킹슬라임 04/16 19:47 답글 신고
    왜 자꾸 범법자들한테 편하게 범법 계속하라고 지원을 하는겨~

    쟈들이 저걸 끊을거 같아?

    개소리 하지 말라 그래...ㅋㅋㅋㅋ
  • 레벨 병장 돈77 04/16 19:49 답글 신고
    권장하는건가....
  • 레벨 훈련병 우승남 04/16 19:57 답글 신고
    이정도면 outlow 아닌가. 나라가 큰일이네요.
  • 레벨 상사 3 불꽃왕자 04/16 20:37 답글 신고
    새로운 분양 당첨법이네
  • 레벨 준장 SLBM 04/16 20:39 답글 신고
    와 이제 저기 공공임대주택은 창녀촌 이구나
  • 레벨 소위 2 베레베레베레 04/16 21:28 답글 신고
    국가유공자한테 생계유지비 주거안정비 안줍니다만? 쟤들은 받나요?
  • 레벨 일병 hpbtSNIPER 04/16 23:17 답글 신고
    아니 ㅋㅋㅋ 국가유공자 외손자를 해택줘 차라리 웃기네 ㅋㅋㅋ
  • 레벨 상사 1 방사능천국일본 04/16 23:22 답글 신고
    ㅋㅋㅋㅋ 열심히사는 여성분들 자괘감들겠다. LH 힘들게 들어가신 분들은 또 뭔죄야. 창녀들이랑 동급되셨네.
  • 레벨 하사 3 졸부 04/16 23:38 답글 신고
    코로나지원금은 1도 안주면서 신혼부부 애둘낳으면 1억에 매춘부 주택지원하는데 돈 팍팍쓰네
  • 레벨 중사 1 보스킹 04/17 00:55 답글 신고
    남자는 범죄자고 여자는 피해자ㅋㅋ
    이러니 남자들이 돌아서지
  • 레벨 하사 2 칠붕이붕이 04/17 01:27 답글 신고
    깜빵에다 넣고 무료숙식 제공해줘도 괜찮을텐데...
  • 레벨 중사 2 고등어맛있다 04/17 03:07 답글 신고
    일단 지역이 경상도 창원이라는거에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만드네?

    현재의 정부를 골탕먹이려고 적국에서 해대는 짓인지? 아니면 원래가 경상도가 여자들이 타지역에 비해 실제로 내가 겪은바 실제로 그래서 공직자라는 것들조차 정조관념이라는게 뭔지 도저히 몰라서 그러는건지?

    의문이 안풀리네

    참고로 내 조상이 창원놈이다
    그것들 하는짓이 하두 사람같지않은 짓을 해대니
    내가 오죽했으면 조상놈이라고 할정도로 경상도라면 경악을 한다

    나처럼 일단 그 지역을 벗어나면 사람이 될수 있다
    나도 어릴때 경상도 살면서 내가 하는 짓 보더니 타지역에서 오신 친척어르신께 개상놈이라고 혼 많이 났었다
  • 레벨 대위 1 MTFlavor 04/17 08:34 답글 신고
    개상놈밑에서 개상놈이 태어난거지 먼 지역타령
  • 레벨 소장 꼬장중사 04/17 03:28 답글 신고
    찬성,, 얼마나 많은 창녀들 오는지 구경 해보자구요.
  • 레벨 중사 2 사발시계 04/17 07:38 답글 신고
    처벌은 못할망정 대단하다 대단해......
  • 레벨 소위 1 땅두릅 04/17 08:19 답글 신고
    강도 도둑도 먹고 살기 힘들어 그런 거니 강도 도둑질 안하게 저런 혜택을 줘야 하지 않냐?
  • 레벨 원사 3 혁E 04/17 08:42 답글 신고
    와 저정도면 한두달 ㅂㅈ팔다가 혜택받고 신분세탁하는게 개이득이네
  • 레벨 대령 3 kor 04/17 09:04 답글 신고
    몇천년동안 사라지지 않는 직업군
  • 레벨 원사 3 은밀한모험 04/17 09:35 답글 신고
    성매매는 불법이다.
  • 레벨 상사 1 만수르안마사 04/17 12:40 답글 신고
    지랄을한다 진짜ㅋㅋㅋ
  • 레벨 훈련병 XKDLXMGKS 04/17 17:20 답글 신고
    문정부 역시.. 대단해.. 대단해..!!
  • 레벨 대령 3 Cityrider 04/18 09:23 답글 신고
    캬 성매매를 장려하네ㅎ
  • 레벨 소위 3 엔진병신BMW 04/18 11:36 답글 신고
    인싸이트 찌라시를 가져와서 선동질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짜글이 04/18 11:50 답글 신고
    저 아파트 단지가 사창가지 뭐야?
  • 레벨 대위 2 일번은나 04/18 14:04 답글 신고
    불행하다
  • 레벨 준장 SLBM 04/18 15:29 답글 신고
    공공주택 단지, 구역의 주민 대다수가 걸레 창녀들이면
    일반 사회초년생, 새내기 부부들이 미쳤다고 저기 살겠냐?? 어떻게든 무리해서라도 딴곳으로 이사가려고 하지

    그럼 저 개꼴통새끼들 다음 행동은 뻔해
    소중한 우리이웃입니다~ 직업에 귀천은 없습니다~
    차별하지 말아주세요~ 같은 지들은 강건너 불구경하듯 아가리만 털지
  • 레벨 중령 3 HR34sky 04/18 17:06 답글 신고
    아파트 이름은 질스테이트로 하지요
  • 레벨 병장 알라블라 04/18 23:58 답글 신고
    LH직원오빠 인증시 4만발 할인
    LH 입주자 2만발 할인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사육신과생육신 04/20 13:40 답글 신고
    노가다 뛰며 하루 벌어 하루 생계 유지하는 남자들에게는

    아무런 혜택도 없으면서

    지 몸땡이 팔아서 돈도 많이 버는 애들한테 집까지 준다?
  • 레벨 중위 1 아수라발빠닥 04/21 10:46 답글 신고
    미쳐돌아가네....
  • 레벨 중위 1 애수퍼맨 04/21 17:02 답글 신고
    호스트바 남자들도 혜택을 줘라!!
  • 레벨 중위 1 IZONE권은비 04/23 19:18 답글 신고
    ㅅ ㅂ 지랄을 해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