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정책인지. 시행전후 사망자 수 줄었다고 홍보하는 꼬라지 참ㅋㅋ 속도가 줄면 당연 사망자 수도 줄지 당연한 걸 정책이라고 쳐 내는 놈이나 승인하는 놈이나. 어휴.ㅉㅉ
5030이고 나발이고 걍 모든 도로 시속 10km로 제한하면 사망자 수 0찍을텐데 왜 10km는 안할까요.ㅋ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정책인지. 시행전후 사망자 수 줄었다고 홍보하는 꼬라지 참ㅋㅋ 속도가 줄면 당연 사망자 수도 줄지 당연한 걸 정책이라고 쳐 내는 놈이나 승인하는 놈이나. 어휴.ㅉㅉ
5030이고 나발이고 걍 모든 도로 시속 10km로 제한하면 사망자 수 0찍을텐데 왜 10km는 안할까요.ㅋ
5030이고 나발이고 걍 모든 도로 시속 10km로 제한하면 사망자 수 0찍을텐데 왜 10km는 안할까요.ㅋ
이건 뭐 ㅎ
차가 많아서 어차피 밟을 도로도 없음..
근데 50은 좀 ..
5030이고 나발이고 걍 모든 도로 시속 10km로 제한하면 사망자 수 0찍을텐데 왜 10km는 안할까요.ㅋ
아니 속도가 같아도 사고율을 줄이는게 정책이지 저런건 촡잉도 함
엄격한 교통 안전 개념 교육
무단횡단 사고시 보행자가 전적인 책임
(차랑과 운전자 정신치료비까지)
고령층 교통 관련법 방문 교육 의무화등
보행자들에게 더 책임을 물어야함
운전자는 속도가 붙었을땐 불가항력적인데다가 빠르고 편리한 이동을 위해 만든 자동차인데 속도를 제재하는 뇌구조가 궁금함. 그럴거면 출고차량 전부 속도 리미트 50으로 걸고 출고시키지 그래? 사망률 0으로 바뀌겠네 ㅋㅋㅋ 등의신들이 정권 잡고있으니 별게 다나옴
차량 속도를 제한하는만큼 보행자의 처벌도 강화해야하는데 그딴거 눈씩고 찾아봐도 개미눈꼽만큼도 우주의 먼지만큼도 없음
무조건 하브 전기차 사야겠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