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니들은 생각하는 꼬라지, 사고 방식 자체가 천박하고 미개하다.
니들 하는 얘기 쭉 들어 보면, 결국, 운전자 중심으로,
운전하기 편하도록, 길거리에서 걸리적 거리는 일체의 보행자 싸악~ 정리해주고,
기분 좋게 드라이브하도록 속도도 팍팍 풀어주고. 뭐 이러라는 건데.
세계 어느 나라도, 특히나 인구 밀집도 높은 메가시티에서, 자가 운전자 중심의 교통정책 펴는 나라는 없다고 .
그리고, 니들같이 이기적인 요구하는 병신같은 운전자들도 없고.
메가시티에서는 기본적으로, 최대한 자가운전 억제하고, 세금, 주차요금도 왕창 때려서, 아예 시내 진입 자체를 막고 있다고.
세상에, 우리나라처럼, 운전자 중심으로 도로 인프라 구축하는 나라도 없다고.
사람이 지나가면, 아무리 무단횡단이라도, 차가 먼저, 양보를 하고 조심하는 게 국제룰이지,
'내 운전 방해되니까, 아예 도로 횡단하는 사람들은 깜빵 보내서라도 원천 봉쇄해달라' 는
개새끼들이 또 어느 나라에 있냐 ? 이 미개하고 천박한 새끼들아.
맞는소리 지껄이고있네*,*
맞는소리 지껄이고있네*,*
운전자의 조심도 필요하지만 보행자의 주의도 등한시 할 수없는 부분이지
원인이 다른 곳에 있는데 왜 엄한 곳에서 답을 찾으려하냐는거지
그리고 왜 욕지거리야 못 배운티 나게 ㅉㅉㅉ
누가 조심해야됩니까
애초에 문제 원인이 어디 많을까?
누가 조심해야할까?
세계다른나라는 그런걸 줄이기 위해
우리나라와는 어떠한 다른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기본적인 법취지가 자동차는 강자
보행자는 약자 그렇기에
강자는 약자를 보호해야 될 필요가
있다는 겁니다
어딜 규제하는게 효과가 좋을까요
무단횡단자 지나가는데 안 멈추고 양보 안하는 사람 없고요. 그런데 사람이 먼저라는 이유로 그들에 대한 처벌이 미약하고 사고나면 정상 속도로 운행한 운전자에게 큰 과실을 매기는 게 정당합니까?
시내도로 속도제한 60을 유지해달라는 게 씽씽 달리는 수준입니까?
60제한하면 10명 중 9명 죽고 50제한하면 5명 죽는다는 것도 통계 내기 나름이지 그닥 신빙성 있어보이지도 않구만…
속도별 사망률이 통계내기 나름같은 소리하네
개그치고있네ㅋㅋㅋ
암 사망률이 90%에서 50%로 줄어들면
그건 획기적인거냐 뻘짓인거냐
효과라는건 말이다 90이 0이 되야만
효과가있는게 아니라 90에서70만되도
효과라는게 있는거다
너같은 빠가새끼때문에 횽이 너무답답하다
하지만 운전자를 지켜주는 안전장치도 없이 무조건 강제하니까 반발하는거 아님???
운전자한테 이만큼 책임을 지어줬으면 무단횡단 하는 보행자한테도 같은 책임을 지어줘야지
상식적으로 왕복 8차로에 무단횡단 하지말라고 차단벽 까지 설치한곳, 혹은 자동차전용도로or고속도로에서의 상식을넘는 곳에서의 무단횡단 그런것들을 보행자로 봐야하나??의 관점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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