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인의 기본으로
1순위 단독 주차공간을 최우선시 하며
차가 많이 주차된 구역은 피하며
절대 가운데 주차구역은 피하며
2순위로 기둥옆 공간을 선호합니다
그중 기둥 왼쪽, 즉 내차 보조석이 기둥쪽으로 붙게 된곳을 선호하는데
이유는 내 왼쪽에 주차하는 차 보조석이 그나마 열리는 가능성이 낮겠지 하는데
개념없는 아줌씨나 애새끼들 발로 걷어차면서
문열면 답안나오고
개념없이 문여는 운전자도 많기에
문콕은 복걸복인가요?
조회 868 |
추천 1 |
2021.07.17 (토) 23:13

주차인의 기본으로
1순위 단독 주차공간을 최우선시 하며
차가 많이 주차된 구역은 피하며
절대 가운데 주차구역은 피하며
2순위로 기둥옆 공간을 선호합니다
그중 기둥 왼쪽, 즉 내차 보조석이 기둥쪽으로 붙게 된곳을 선호하는데
이유는 내 왼쪽에 주차하는 차 보조석이 그나마 열리는 가능성이 낮겠지 하는데
개념없는 아줌씨나 애새끼들 발로 걷어차면서
문열면 답안나오고
개념없이 문여는 운전자도 많기에
문콕은 복걸복인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문콕 절대 없으려면 1칸 자리만 하세효
탈때 제가 조심히 타면 되니깐요
뭔가 반대편을 바짝 붙이면 운전 잘하는 느낌나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