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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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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19인치 21.07.31 07:48 답글 신고
    원래 저런사람이에요 ㄷㄷ
  • 레벨 중장 20인치 21.07.31 07:49 답글 신고
    원래 저런사람이에요 ㄷㄷ
  • 레벨 준장 나는키위다 21.07.31 07:58 답글 신고
    밑에 글 보고 왔습니다

    엔진 빵꾸나는 이유가 커넥팅 로드가 약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유도 틀리게 적어놈

    피스톤 저널베어링 쪽의 오일홀 설계 미스로 오일이 피스톤 상단부 까지 제대로 전달이 안 되고 피스톤 윤활이 떨어지니 실린더에 스크레치 나고 마찰력이 커져서 그 커진 마찰력을 못 버티는 커넥팅 로드가 부러져서 블럭 뚫고 나오는 건데

    뭐 현대기아 까는 거 좋은데 이왕 까는 거 제대로 까주셨으면... 배워가는 거라도 있게

    근데 저분 원래 저런 어그로 끄는 분이신가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1.07.31 08:00 답글 신고
    어제쓴거 글삭튀 하고 다시 올리는거 보면.

    뭐 대충 예상되지 않으시나요?? ㅎㅎㅎ
  • 레벨 대위 3 관종만보면흐느끼는 21.07.31 08:03 답글 신고
    동네 시절탱이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8:04 답글 신고
    Cvvd는 혼다 특허 피하기 위한 우회 특허
    있으나 없으나 그게 효율증대에 얼마나한다고 ㅋㅋ
  • 레벨 중위 2 흑당버블 21.07.31 08:07 답글 신고
    혼다보다 더 진보된 방식이고
    다른분야인 토요타 듀얼인젝션기술보다 엔진에 있어서 더 효율 좋음
  • 레벨 중장 20인치 21.07.31 08:13 답글 신고
    그럼 듀얼인젝션은 효율증대 얼마나 한다고요 ㅋㅋㅋ 하브 아니고서야 사소한 그런게 누적되면서 효율이 벌어지는거죠 ㅋㅋㅋ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8:20 신고
    @20인치
    어짜피 인젝션기술과 접목되면 거기서 거기에요
    이게 이해가 될려나...
    그냥 선행특허 피하기위한 우회특허예요
  • 레벨 중위 2 흑당버블 21.07.31 08:25 답글 신고
    거기서 거기가 아님

    그리고 cvvd는 단순히 선행특허를 피하기 위한 우회특허가 아니라 애초에 더 진보된 방식임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8:26 신고
    @흑당버블
    이해못함
  • 레벨 중장 원조집 21.07.31 08:52 답글 신고
    ㅋㅋㅋㅋ 뭐라고?? cvvd가 혼다 특허 피한거라고??

    한가지 물어보자. 이제 말깔껀데.

    혼다 방식이 밸브 타이밍 제어니 열림량 제어니??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8:57 답글 신고
    특허를 피해 만든 기술이라면
    어느부분이라도 유사성은 가져갈텐데
    뭐 아시는거 있나봐요?
    밸브듀레이션의 개패시간 제어 원리가 뭔지나좀 얘기해보실래요?
    최소한 이건 아실듯? 특허를 뭘 피해서 만든지 알았다면 말할줄 아시겠네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02 답글 신고
    vvt cvvl cvvd의 기술적 차이는 알고계시구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07 답글 신고
    흡배기밸브 제어로 어떤 효과를 얻어내는지도 알고있겠네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16 답글 신고
    베타엔진만 해도 vvt유무에따라 효율차이가 있는데 이건 우연임?
  • 레벨 상사 2 아크네스튜 21.07.31 08:04 답글 신고
    이런글이나 댓글로 정보 알아갑니다.
  • 레벨 원사 3 Redistributor 21.07.31 08:46 답글 신고
    국게토론은 어느급인가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1.07.31 09:00 답글 신고
    혼다 특허 운운하는데 혼다 vtec가 타이밍제어인지 리프트제어(열림양제어) 인지 듀레이션(열려있는시간 조절) 이니??

    애시당초 타이밍 제어인 vvt는 개나소나 다쓰는 기술이고 CVVL은 아예 덴소 같은데서 기성품 모듈로 만들어 팔고 있는 부품이야.

    v-tec이 말이 거창해서 그렇지 극단적인 스테이지 방식의 VVL 기술이고 요새는 그 방식을 연속방식으로 제어하는 방식으로 CVVL기술로 쓰는거란다.

    당장 vvl기술은 도요타도 썼는데 그럼 도요타가 혼다에게 로열티 줌???
  • 레벨 중장 원조집 21.07.31 09:01 답글 신고
    가변밸브 듀레이션 자체가 특허가 아니라 보통 특허란것은 그것의 작동원리나 방식에 대한걸 특허나 그런걸 넣는거다 같은

    가변밸브 방식이라도 그걸 다르게 조절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고 특히나 cvvd같이 듀레이션 제어하는 방법은 지금껏 없어

    서 현대만의 고유 기술이고 밸브 타이밍이나 리프트 기술은 다른회사 매뉴얼아멘 안적지 그냥 기본으로 다 쓰는 기술임.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23 답글 신고
    아무튼 듀얼인젝션은 이제 인정하는거지?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25 답글 신고
    같은제어방식인지 자료좀 들고와봐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26 답글 신고
    인젝터 전환조건중 동작하는 엔진회전값과
    변환시의 열효율차이는 아시나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28 답글 신고
    앞전에도 cvvd가 효과가 없다 하셨는데 분사방식에 차이를 두는것도 의미가 없는것일텐데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34 답글 신고
    듀얼인젝터의 경우 직분사인젝터가 실린더 헤드의 어느부분에 위치하고
    그 위치하는 방향에 대한 효율성 차이는 아시나요?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37 신고
    @CRDi16V
    당신의 댓글은 인정하는 어조군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36 답글 신고
    그리고 현대차가 취한 듀얼인젝션 제어방식과
    그쪽이 말하신 미국에 올린 특허와의 유사성도 좀 설명좀 해보세요
    어떤원리로 어떻게 제어하게 되는지 그 제어로직 일체가 유사하게 가겠네요 그럼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37 답글 신고
    제어로직만 그런게 아니겠죠?
    하드웨어 구성요소중 분명히 설계가 같게 갈수밖에 없는 모듈도 있을텐데 그거좀 보여줘보세요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38 답글 신고
    아닌데요? 인정 하길 바라는건 그쪽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39 답글 신고
    뭘 알고 있으면 저 질문중 몇개쯤은 대답을 했을텐데
    뭐 한마디 대답도 못하면서 인정을 하고 자시고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41 신고
    @CRDi16V
    에헤라디야~^^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41 답글 신고
    이기는 방법 저렇게 밥상 차려놨으니까 빨리 저 질문들 전부 종합해서 국게에 다시 남겨보세요
    전부 대답해내면 님이 이김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42 신고
    @CRDi16V
    초딩인가;;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42 답글 신고
    이렇게 이기는 방법도 전부 알려줬는데
    그저 낚였다고 정신승리만 하면 그만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43 신고
    @CRDi16V
    당신이 아니라는 증거를 새로운 글로 남기세요
    그럼 당신이겨요 혼자만의 가상경기를...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43 답글 신고
    전부 대답해내고 누가 봐도 인정할수밖에 없게 자료 올려내시면
    최소한 일년간 님한테 초딩소리 듣겠슴ㅇㅇ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49 신고
    @CRDi16V
    난 당신이 말하는 거 모르지 않아^^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09:50 답글 신고
    그럼 말좀 해 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있는거 게시판에 전부 증명해내면 그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John28 21.07.31 09:44 답글 신고
    아무튼 일일 일깡!!

    이제 놀러 나갈거니까 짜이 찌엔!!

    위에 다들 뭐라고 궁시렁궁시렁 써놨는데
    아무튼 중요한사실은
    현대는 스마트스트림 엔진에서 듀얼인젝터를 쓰면서 도요타에 로얄티를 지불하고 있다임!!
    그사실을 잊지말라규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다규
  • 레벨 중장 CRDi16V 21.07.31 10:10 답글 신고
    약장수도 성분표는 들이댄다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오우야안조타시발라마 21.07.31 12:42 답글 신고
    능지처참도 이정도라더니 머리 심하게 깨진 패배자답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대호0980 21.07.31 11:26 답글 신고
    자동차 반도체부터 어떻게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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