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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변밸브제어기술인 cvvd인거지 듀얼인젝션이 아닌데
게다가 듀얼인젝션 이거 토요타랑 다른방식인데 뭔 토요타한테 특허료를 준다는 헛소리를 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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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빵꾸나는 이유가 커넥팅 로드가 약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이유도 틀리게 적어놈
피스톤 저널베어링 쪽의 오일홀 설계 미스로 오일이 피스톤 상단부 까지 제대로 전달이 안 되고 피스톤 윤활이 떨어지니 실린더에 스크레치 나고 마찰력이 커져서 그 커진 마찰력을 못 버티는 커넥팅 로드가 부러져서 블럭 뚫고 나오는 건데
뭐 현대기아 까는 거 좋은데 이왕 까는 거 제대로 까주셨으면... 배워가는 거라도 있게
근데 저분 원래 저런 어그로 끄는 분이신가요???
뭐 대충 예상되지 않으시나요?? ㅎㅎㅎ
있으나 없으나 그게 효율증대에 얼마나한다고 ㅋㅋ
다른분야인 토요타 듀얼인젝션기술보다 엔진에 있어서 더 효율 좋음
어짜피 인젝션기술과 접목되면 거기서 거기에요
이게 이해가 될려나...
그냥 선행특허 피하기위한 우회특허예요
그리고 cvvd는 단순히 선행특허를 피하기 위한 우회특허가 아니라 애초에 더 진보된 방식임
이해못함
한가지 물어보자. 이제 말깔껀데.
혼다 방식이 밸브 타이밍 제어니 열림량 제어니??
어느부분이라도 유사성은 가져갈텐데
뭐 아시는거 있나봐요?
밸브듀레이션의 개패시간 제어 원리가 뭔지나좀 얘기해보실래요?
최소한 이건 아실듯? 특허를 뭘 피해서 만든지 알았다면 말할줄 아시겠네요
애시당초 타이밍 제어인 vvt는 개나소나 다쓰는 기술이고 CVVL은 아예 덴소 같은데서 기성품 모듈로 만들어 팔고 있는 부품이야.
v-tec이 말이 거창해서 그렇지 극단적인 스테이지 방식의 VVL 기술이고 요새는 그 방식을 연속방식으로 제어하는 방식으로 CVVL기술로 쓰는거란다.
당장 vvl기술은 도요타도 썼는데 그럼 도요타가 혼다에게 로열티 줌???
가변밸브 방식이라도 그걸 다르게 조절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고 특히나 cvvd같이 듀레이션 제어하는 방법은 지금껏 없어
서 현대만의 고유 기술이고 밸브 타이밍이나 리프트 기술은 다른회사 매뉴얼아멘 안적지 그냥 기본으로 다 쓰는 기술임.
변환시의 열효율차이는 아시나요?
그 위치하는 방향에 대한 효율성 차이는 아시나요?
당신의 댓글은 인정하는 어조군
그쪽이 말하신 미국에 올린 특허와의 유사성도 좀 설명좀 해보세요
어떤원리로 어떻게 제어하게 되는지 그 제어로직 일체가 유사하게 가겠네요 그럼
하드웨어 구성요소중 분명히 설계가 같게 갈수밖에 없는 모듈도 있을텐데 그거좀 보여줘보세요
뭐 한마디 대답도 못하면서 인정을 하고 자시고ㅋㅋㅋㅋㅋㅋ
에헤라디야~^^
전부 대답해내면 님이 이김
초딩인가;;
그저 낚였다고 정신승리만 하면 그만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아니라는 증거를 새로운 글로 남기세요
그럼 당신이겨요 혼자만의 가상경기를...
최소한 일년간 님한테 초딩소리 듣겠슴ㅇㅇ
난 당신이 말하는 거 모르지 않아^^
알고 있는거 게시판에 전부 증명해내면 그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놀러 나갈거니까 짜이 찌엔!!
위에 다들 뭐라고 궁시렁궁시렁 써놨는데
아무튼 중요한사실은
현대는 스마트스트림 엔진에서 듀얼인젝터를 쓰면서 도요타에 로얄티를 지불하고 있다임!!
그사실을 잊지말라규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미래가 없다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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