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직원 차가 2019년 쏘렌토 더 마스터인가 그건데 디젤입니다.
2열에 앉아서 같이 점심 먹으러 가는데 뒷자석 롤링이 있네요.
시외도 아니고 그냥 시내에서 40키로로 가는데도 뒤뚱뒤뚱.
세단은 10년 넘은 고물차도 뒷좌석 롤링 없던데 놀랐습니다.
바닥 소음도 무슨 옛날 티코 수준으로 올라오고
관리 아주 잘 된 차인데도 디젤 진동도 심하고
도저히 디젤 못 타겠다는 생각 들더군요.
회사 직원 차가 2019년 쏘렌토 더 마스터인가 그건데 디젤입니다.
2열에 앉아서 같이 점심 먹으러 가는데 뒷자석 롤링이 있네요.
시외도 아니고 그냥 시내에서 40키로로 가는데도 뒤뚱뒤뚱.
세단은 10년 넘은 고물차도 뒷좌석 롤링 없던데 놀랐습니다.
바닥 소음도 무슨 옛날 티코 수준으로 올라오고
관리 아주 잘 된 차인데도 디젤 진동도 심하고
도저히 디젤 못 타겠다는 생각 들더군요.
벤비아 할아버지가 와도 못잡는 부분이죠.
윈스톰 dm 2열 괜찮던데
승차감에 민감 하신듯해요
싼타페tm도 승차감 좋았는데요..오히려 쏘렌토 더 마스터가 부드럽다고 하던게
중형SUV승차감은 아반떼급 승차감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
세단도 2열은 천지차이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