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싼타페의 4륜버전은 이전버전에 있던 4륜LOCK 모드가 없고 대신 스노우,머드, 샌드의 3가지 특화기능이 들어갔습니다. 쏘렌토도 동일. 그런데 유투브에서 21년판 싼타페의 미국 시승기를 보니 4륜 LOCK모드가 살아있더군요. 2.5터보엔진과 8단DCT는 그대로이구요. 4륜LOCK모드의 부재는 수출용과 내수용의 차별인가요? 차알못이지만 애매한 상황에서는 4륜LOCK모드가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더뉴싼타페의 4륜버전은 이전버전에 있던 4륜LOCK 모드가 없고 대신 스노우,머드, 샌드의 3가지 특화기능이 들어갔습니다. 쏘렌토도 동일. 그런데 유투브에서 21년판 싼타페의 미국 시승기를 보니 4륜 LOCK모드가 살아있더군요. 2.5터보엔진과 8단DCT는 그대로이구요. 4륜LOCK모드의 부재는 수출용과 내수용의 차별인가요? 차알못이지만 애매한 상황에서는 4륜LOCK모드가 효과적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유툽에 suv배틀 영상보면 눈길오프로드에서
제일 잘 치고 나갑니다
저도 종종 임도에서 4륜 락모드 쓰는데 강제로 50:50 으로 고정하니 험한길에서 잘 치고 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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