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만 봐도 뒷좌석의 풍요로움이 느껴지네..독일애들은 저렇게 화끈하게 몰빵하는게 어렵지..
완벽한주행성을 챙겨야하니..
디자인도 마찬가지 현대는 거칠게 없고 지금 만드는게 전통이라 제약이 없다. 그저 예쁘거나 멋있게 보이면
그만이다 싶을 상황.
더구나 엉덩이가 예민하지 않은 보통운전자에겐 충분한 성능과 승차감을 보여준다. 횡G가 뭔지 요잉이뭔지
들어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겐 두세대전의 제네시스만으로도 충분한 승차감이었기에
그런데 내장품질감은 이제 국산고급차가 앞서기 시작하는 느낌이다. 독일애들은 과한데 서툴고 영국애들은
꼼꼼하게 만드는데 서투는데 한국은 둘다잘하거든~
난 g90이 제일 좋아보임.
난 g90이 제일 좋아보임.
불편하고 신경쓰여도 돈만내면 딱딱 고쳐서 나오면 다행인데
그것도 안되는경우가 태반임.
사실 제대로된 서비스센터는 각메이커당 한두군데 뿐이라 나머지는
오합지졸 상황이어서 더 문제가 심각하죠.
반면 국산차 수리점은 전국어디에나 있으며 기술수준도 엇비슷.
그보다 더 심각한건 국산차가 허점한부분이 있을순 있으나
기술자입장에서 보면 고치기 어렵거나 설계하자가 의심스러운 부분이 없슴
고치기쉽고 간단명료?함.
반면 수입차는 정비를 하지말고 조금타다 버리라고 만든게 아닐까 의심드는 차도 많음..
한국인은 절대 그렇게 설계하지 않았을거란 확신이드는 만듬새..물론 품질은 대부분 좋더라는
하부에 알미늄도 많이쓰고..,그럼뭐하나 고치기가 빡센데
근대 지금 320i랑 제네시스g80 두면 넌 320i 키 가질래?
동급으로 비교는 오바가 맞다. 근대 넌 국산에 대한 자부심 이런게 전혀 없냐?
bmw 5시리즈 키하고 제네G80 키 놓고 가져가라면 5시리즈 가지고 갈꺼 같지?
근데 판매량봐라 어떤가.
가격도 비슷한데 판매량은 G80이 압도적이지.
제네가 비엠 품질을 앞선다고는 안한다.
근데 적어도 국내에서는 경쟁력이 제네가 더 앞선다고 일반 소비자들이 판단한다는거지.
5시리즈 2천씨씨랑 비교시 총각이면 5시리즈가 압승 아빠면 제네가 좀더 인기많을듯...
결론은 5시리즈가 더 인기많을듯하네요...전 애가 둘이라 둘중하나가지라하면 제네지만
비엠 3천씨씨랑 비교하면 비엠가져갈듯...ㅋㅋㅋ
님 논리면 유럽에서는 몇백대도 못파는게 제네시스인데 ㅎㅎㅎ
성능 옵션 이런거 모르겠고 90이 가장 이뻐보이네요..
완벽한주행성을 챙겨야하니..
디자인도 마찬가지 현대는 거칠게 없고 지금 만드는게 전통이라 제약이 없다. 그저 예쁘거나 멋있게 보이면
그만이다 싶을 상황.
더구나 엉덩이가 예민하지 않은 보통운전자에겐 충분한 성능과 승차감을 보여준다. 횡G가 뭔지 요잉이뭔지
들어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겐 두세대전의 제네시스만으로도 충분한 승차감이었기에
그런데 내장품질감은 이제 국산고급차가 앞서기 시작하는 느낌이다. 독일애들은 과한데 서툴고 영국애들은
꼼꼼하게 만드는데 서투는데 한국은 둘다잘하거든~
G90 이쁜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