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XLR8 22.01.27 06:07 답글 신고
    제네시스 이전에 이미 2019년에 아우디 e-tron과 렉서스 ES가 세계최초로 이걸 들고 나왔었는데, 렉서스도 현대 같은 네모반듯 모니터 형식이 플로팅으로 들어갑니다. 플로팅 방식은 모니터가 큼직하기도 하고 네모반듯 하니까 카메라로 얻은 영상을 낭비 없이 다 보여준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저는 플로팅 방식 네비도 그렇고 계기판도 그렇고 뒷면이 생긴다는게 제일 짜증납니다. 실내 닦을 때 거기도 닦아줘야 하고 시각적으로도 뭔가 불완전해 보여서 개취로 싫어함.. 그래서 다른 단점들이 있더라도 저는 아우디 방식을 선호합니다. 다만 좀 더 높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답글 2
  • 레벨 원수 XLR8 22.01.27 06:07 답글 신고
    제네시스 이전에 이미 2019년에 아우디 e-tron과 렉서스 ES가 세계최초로 이걸 들고 나왔었는데, 렉서스도 현대 같은 네모반듯 모니터 형식이 플로팅으로 들어갑니다. 플로팅 방식은 모니터가 큼직하기도 하고 네모반듯 하니까 카메라로 얻은 영상을 낭비 없이 다 보여준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저는 플로팅 방식 네비도 그렇고 계기판도 그렇고 뒷면이 생긴다는게 제일 짜증납니다. 실내 닦을 때 거기도 닦아줘야 하고 시각적으로도 뭔가 불완전해 보여서 개취로 싫어함.. 그래서 다른 단점들이 있더라도 저는 아우디 방식을 선호합니다. 다만 좀 더 높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22.01.27 06:23 답글 신고
    고개를 죄우로 돌렷을때의 자연스런 시선높이를 생갇했네요.
  • 레벨 중령 2 쿡산차 22.01.27 07:23 답글 신고
    모양보다 위치가 문제 같은데요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2.01.27 08:45 답글 신고
    저도 모양이 아니라 높이의 문제인걸로보이는데....

    사소한 차이지만 시선 내려가면 불편하고 위험함.

    또한 단점일 수 있으나.

    아우디처럼 하나의 디자인 속에 묻혀있는 액정은 가독성이 떨어짐.

    디자인적으론 구리지만 네모가 딱 떨어져있는게 가독성 및 사이드미러라는 인식이 되어 보기편함

    결국 운전중 안전을 위한 장비이기에 전 일단은 네모네모가 좋네요. 다 이유가 있겠죵
  • 레벨 병장 뿜바야 22.01.27 09:45 답글 신고
    근데 의외로 높이차이는 사진보기와는 다르게 크게 안나네요 계기판 위치와 비교해보면요. 제생각에는 그냥 모니터 크기차이 같습네다 ㅋ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2.01.27 09:56 신고
    @뿜바야 저 정도면 액정패널 상단 끝기준으로 10센티 정도는 나올것 같습니다. 좌우 시선이 아닌 고개가 떨어져야하는 각도를 생각하면 어마어마한 차이죵.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