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51327
디젤이야 중장거리연비 메리트있어서 지장없지만
가솔린은 거의 수요가 하브로넘어가지않을까요?
지금 가솔타고있는데 페리 하브나오면 기변생각중입니다+_+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 애초에 카니발 가솔린 유지가능한 분들이면 별 타격없을지도 모르겠네요..
고성능은 2.0과 3.5 터보로 가져가고요
2.0과 1.6만 자연흡기로
가스는 3.5랑 2.0
1.6 터보가 안달리고 다른엔진이 매칭될 가능성도 있을지도
5월 얘기하다 지금까지 질질 끄는중입니다.
1. 미국시장의 하브로써 경쟁하려면 큰배기량+모터여야 되는데 (시에나는 2.5+모터/오디세이는 후속에 2.0+모터예상)
2. 이렇게 되면 한국에선 배기량 세금이 높아지니 시장성이 없고
3. 미국시장만 노리고 대배기량 하브를 만들자니 시장성이 없었던거죠.
그런데 한국이 근1-2년 사이에 하브시장이 엄청 커지고
신카니발 판매량이 압살로 바쳐주니 1.6텁+모터가 시장성이 있어 보이는듯 합니다.
다만 아직까진 미국시장이 메인인 차종이니 대배기량도 개발생산은 계속하지 않을까유
(한국엔 하브만 출시하더라도..)
mpv에 하이브리드라...
3.5가성비로 가시는분들도
여전히 있겟죠
드럽게 안 나갈것같은데 차라리 디젤타고 말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