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큐 지점끼리 정보 공유도 안되고, 서로 까다로운 정비는 다른 지점으로 미루고
보증수리 해달라고 했더니 불친절하게 응대하고 (귀찮아 하는 느낌)
원래 기아오토큐 직원들 구성이 정직원들이 아니고 카센터 했던 경험있는
사람들 뽑아서 구성한 것이라서 그런건지.
서비스 마인드 전혀없고. 이런거 본사에서 감사 안하나여??
오토큐 지점끼리 정보 공유도 안되고, 서로 까다로운 정비는 다른 지점으로 미루고
보증수리 해달라고 했더니 불친절하게 응대하고 (귀찮아 하는 느낌)
원래 기아오토큐 직원들 구성이 정직원들이 아니고 카센터 했던 경험있는
사람들 뽑아서 구성한 것이라서 그런건지.
서비스 마인드 전혀없고. 이런거 본사에서 감사 안하나여??
직영 서비스센터만 정직원...
걍 서비스센터란 이름 아무나 써도 됩니다.
오토큐란 글자가 들어가 있으면 100% 계약 회사.
직영은 오토큐 명칭 없고 oo서비스센터 라고 써 있네요
이게 다 차량 판매와 직결되는 건데. 현대기아는 특별조치해야 할듯.
서비스이후에 만족도 조사하고 불만족한 직원들은 징계하고...
수입차 가서 친절하게 수리 2달동안 못타고 다닌다고 말 들으면 되겠네여
아 대차는 차가 읍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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