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크레도스1800cc 09/23 22:33 답글 신고
    그래야 브레이크등을 얇게 디자인할 수 있으니까요. 전면등도 DRL얇게하고 램프를 아래로 내린 것 처럼요.
  • 레벨 대령 2 porsche964 09/23 22:36 답글 신고
    근데 뒤에서 아주 잘 보여야할 깜빡이가 시인성이 완전 쓰레기가 되는게 문제죠
    LED는 그나마 나은데 카니발처럼 산만한 덩치에 전구 하나 박아놓은건 진짜 답 없더군요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09/23 22:36 답글 신고
    디자인이 시인성보다 우선되어야하는지 참 의문입니다.

    사실 디자인적으로도 램프를 얇게 할수 있다는거 이외에는 시선만 분산되고 썩 좋지 않아 뵈는데;;;
  • 레벨 대령 2 porsche964 09/23 22:37 답글 신고
    그니까요...
    솔직히 깜빡이 위에 다는게 훨씬 예뻐보입니다
  • 레벨 대장 2O인치 09/23 22:40 답글 신고
    깜빡 깜빡이는 희미~한 범퍼속예~
  • 레벨 중장 20인치 09/23 22:58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중위 2 조물딱하얀이 09/23 22:45 답글 신고
    안사면 되는거 아닌가요??ㅋ
  • 레벨 소장 튀김옷을입은새 09/23 22:47 답글 신고
    남이 사서 타고다니면 내 시야에 거슬리니깐여
    깜박이도 아래처박혀있음 잘안보일테고
  • 레벨 하사 2 새옹 09/24 10:59 신고
    @튀김옷을입은새 2222 이게 문제임
  • 레벨 준장 Buds2 09/23 23:23 답글 신고
    그러게여
  • 레벨 대장 혀니마니 09/23 23:34 답글 신고
    판매량 내리려고 그렇습니다.
    깜빡이 내린차는 줘도 안갖을거임
  • 레벨 병장 학생사 09/24 16:38 답글 신고
    저도 진짜 싫어요 ㅠ
    깝박이는 타인에게 신호 주는건데 타인이 잘 안보이면 그게 무슨 소용인가요 ㅜ
    법규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레벨 중사 1 신라파퐈 09/24 22:50 답글 신고
    진짜 극혐
    스포티지,카니발도 그렇고 캐스퍼도 그렇고 기타등등 아주 깜빡이 뭐같아요
    진짜 가끔 가까이 있음 안보이는 갑툭튀하고
    진짜 왜이렇게 디자인하는지.. 안전이 우선 아닌가? 디자인도 안좋구만 왜 하는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