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Millbrook Proving Ground"의 완전한 승인을 받아 폴란드에서 시판된 테스트가 그 맛 목록에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유럽에 새로 온 이 제품은 이탈리아와 터키에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85hp 등급의 2.7리터 디젤 엔진과 함께 판매됩니다. 삼성은 최근 판매가 309대에서 2,100대로 급증한 K 2700과 같은 모델과 경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출처 https://archive.commercialmotor.com/article/29th-june-2000/14/-the-korean-built-samsung-sv-110-35-tonne-truck-is
폴란드 뿐 아니라 터키와 이탈리아에서 판매가 되었군요.
기사가 2000년 6월 29일인걸 보니
몇 달 후에 삼성상용차가 파산했네요.
유럽 현지에서는 어지간히 레어템일듯 합니다.
의외지만, 대형트럭은 영국에서 판매 되었습니다.
* 삼성 PX321 콘크리트 펌핑 스테이션이 전 세계적으로 3,000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그 중 15개는 영국에 있으며 웨스트 요크셔 풀의 에이전트 Amber Pumps가 제공합니다. 이것은 스톡포트의 Arnold Plant Hire를 위한 것입니다. 한국에서 제작된 SM510 6x4 섀시에는 구형 Nissan RH 17리터 자연 흡기 V8 엔진의 340hp 버전(Euro-2 충족을 보장하는 촉매제)과 ZF 6단 싱크로 기어박스가 있습니다. 굴착 장치는 32m에 이르고 시간당 100m3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120,000에 대한 공정한 투자가 됩니다.
99년 5월 27일 기사입니다만
펌프카의 형태로 영국의 웨스트요크셔에 있는 한 에이전트에 의해 진출했습니다.
기사 내용을 보면 PX321 펌프스테이션이 15대가 영국에 있다는 내용인데
그 펌프스테이션의 주행차량이 삼성상용차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최소 1대 이상의 삼성상용차의 SM510이 영국에 존재했던것은 확실합니다.
특이하게도 좌핸들차량으로 영국내에 반입이 되었군요.
삼성상용차가 직접 진출한건 아니고 펌프스테이션을 샀더니 주행차량이 삼성상용차 SM510이 딸려왔다가 더 정확하겠군요.
출처 https://archive.commercialmotor.com/article/27th-may-1999/16/every-year-the-site-equipment-demonstration-tur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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