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륜 바큠로리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_+
내용물이 바뀌는 바람에 받는데 오래 걸렸네요 ㅎ...
이름도 친숙한 T2000!
기아에서도 판매했던 그 T2000입니다 +_+
수십년 전의 삼륜 떵차 +_+
사진 속 삼륜차는 기아마스타가 아니라 다이하츠의 CM 이라는 차인디, 국내 수입된 이력이 없는 차라 왜 한국에 있는지는 모르겠네욤 ㅌㅌ
직수입인듯...
커브 돌다가 뒤집히면 대참사 ㅎㄷㄷ...
호스가 어지럽게 꼬여있네욤...
바케쓰 하나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떵 퍼나르는 바케쓰일듯 ㅡㅡ
T2000 탑차와 함께.
T2000이 나름 2톤짜리 화물차라 퍽 커보이는데, 적재함 대신 탱크가 달린 바큠로리는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네요 ㅎㅎ
기아마스타 식구들 +_+
떵차 친구.
삼륜보다는 4륜이 안전해보이네요 ㅋㅋㅋ
닛산 주니어라는 이름의 생소한 소방차 +_+
60년대에 생산한 픽업트럭으로, 양문짝과 적재함을 들어내고 소방차로 개조한 모델이네욤
실제로 군마현 다카사키시 소방서에서 사용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박스아트에는 소프트탑 지붕이 있는데, 다이캐스트는 오픈카네요 ㅋㅋㅋ
양쪽에 호스 두개씩, 뒷면에는 노즐(?) 두개가 꽂혀있네욤 ㅌㅌ
출동 +_+
다들 앞 번호판을 어디다가 두고 오셨는지 ㅡㅡ
즉석에서 화재현장을 꾸며봅니다.
취재하러 온 방송국 차들 통제하는 중 +_+
광선검 ㅎㄷㄷ
그리고 쬐깐이들
하코스카가 두 넘 더 늘어났네욤
라디오 중계차 하나랑 1.8리터 엔진이 올라간 디럭스 트림 세단 +_+
밴 모델은 뒤가 왜이리 심심하게 생겼나 모르겠네요 ㅠ
하코스카 2.0이랑 1.8은 엔진 기통수 차이 때문에
본네트 길이가 다르네요 ㅌㅌ
라디오카들도 넘 이쁩니다 ㅎㄷㄷ
살짝 검색해보니까 라디오카들 이쁜게 엄청 많았네요.
특히나 첫짤의 오펠 오메가 3000...
204마력짜리 고성능 모델을 왜 라디오 중계차로 굴리는건지 ㅎㄷㄷㄷ
봉고들 +_+
파랭이가 젤 이뻐요 ㅎㄷ
세드릭 던롭 타이어 업무용(?) 차량
검노빨 쓰리톤 도색도 꽤 이쁘네요 ㅋㅋ
타이어는 타이어뱅크 +_+
마지막으로 흰색 코롤라 밴.
예전에 흰색을 샀는데 판매자가 실수로 은색을 보내줘서 난감했던 기억이... ㅋㅋ
깡통스러운 플라스틱 범퍼 +_+
개인적으로 엑셀 밴 생각이 났네욤
슬슬 통장에 빵꾸가 ㅠㅠ
자중해야겠네요 ㅌㅌ
저차 운전하는 사람은 일할 맛 났을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