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통이 진리지.
4기통이 제네시스에 들어가는게 말이됨?
과거 논리로는 그렇죠.
하지만 환경규제에 대응하기 위해선
다운사이징이 피하기 어려운 선택이 되었고
부족한 출력을 터보로 채우는거죠.
문제는 기통수 보다는 엔진의 완성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타는 동안 문제를 일으키지 말아야죠.
옛날 같았으면 제네시스 G80에 4기통엔진 들어가는거
용납이 안되는것이죠.
6기통이 진리지.
4기통이 제네시스에 들어가는게 말이됨?
과거 논리로는 그렇죠.
하지만 환경규제에 대응하기 위해선
다운사이징이 피하기 어려운 선택이 되었고
부족한 출력을 터보로 채우는거죠.
문제는 기통수 보다는 엔진의 완성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타는 동안 문제를 일으키지 말아야죠.
옛날 같았으면 제네시스 G80에 4기통엔진 들어가는거
용납이 안되는것이죠.
S, 7 이런차들은 다 8기통 12기통 이런게 있는데.
보닛을 열어보고 엔진에 v8 마크가 보인다??
바로 사라.
ㄷㄷㄷ
현기가 4기통 400마력 소형차를 한 5000에 팔아도 소형주제에 5천이라고 엄청 욕할꺼면서
당장 아엔 280마력 3천만원대 스타트인데 이거에 카본킷 다 넣은 가격으로 이야기 하면서 까던게 여기임
심지어 290마력에 8단 습식dct 달고도 3천만원 초반에 팔아도 풀옵 더 사천이니 하며 까던게 여기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