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거 다 떠나서 시공이 개판이기때문임.
예를 들어 교량 연결부 단차때문에 차들 맨날 점프하고
그루빙시공 엉망이라 차들 춤추고
국도도 아닌 고속도로에서조차 포트홀도 있고 배수 제대로 안되고 ,
설계 잘해봤자 시공 제대로 안되면 말짱도로묵.
매번 개통 재촉하면서 날림공사하는데
한번 공사할때 개통연기를 해서라도 제대로 만듭시다.
딴거 다 떠나서 시공이 개판이기때문임.
예를 들어 교량 연결부 단차때문에 차들 맨날 점프하고
그루빙시공 엉망이라 차들 춤추고
국도도 아닌 고속도로에서조차 포트홀도 있고 배수 제대로 안되고 ,
설계 잘해봤자 시공 제대로 안되면 말짱도로묵.
매번 개통 재촉하면서 날림공사하는데
한번 공사할때 개통연기를 해서라도 제대로 만듭시다.
국내 자동차들 전체 110km에 리미트걸면 해결
시공문제도 있겠지만
보통 교량에서 점프하는건 보통 과적+과속에 의한 면도 많습니다.
과적+과속이 이게 도로에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죠.
물론 지반자체가 않좋고 다짐이 제대로 안된 경우도 있을수 있으나.
참고로 최고속도 상향이나 이런거 하면 이런 다짐의 기준이라던가 각종 기준이 상향됨.
과적이 도로를 망치는 근본원인이긴 한데.. 우리나란 전국이 항상 공사판이라 좋아질일은 절대 없음.
포트홀 어매어매 하게 보이겠네요
특히 IC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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