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_- 참으로 안타깝다 대실망
차를 디자인 하면 앞부터 해나가죠.
이번 싼타페는 뒤부터 디자인 했다는데 저렇게 밖에 할수 없었나요?
앞,옆,실내 다 좋은데 뒤때문에 전체를 망쳐버리네요
현대디자이너가 600명이라 하던데 뒤가 저모양인데 재가 난것도 그렇고
ㅁㄷㅇㅇㅌ는 디자이너출신이라 그런지 뒤는 안까더군요
이분 신차 나오면 디자인 깐적 한번도 없음 내가 알기론
반면 ㅁㅋ는 뒤를 까는거 같던데 기존보다 300만원정도 올랐더군요.
실제로 리뷰영상 보니까 실내공간 넓게 잘 뽑았고요.
저도 나름 괜찮아보이네요
뒤는 말이 많던데 앞차 따라가면서 뒤를 보게 되는데 뒤부터 했으면 좀 멋있게 했어야 하는데
구형 싼타페는 2열탑승자를 위한 후석tv(119만원)가 있었는데 이번차는 없네요 쏘렌토 있음
나오겠지만 북미에서는 판매량이 어떨지
두고 봐야죠~
북미에서도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호불호도
많고 국내와 달리 워낙 경쟁차량이 많아서…
무난하게 가려면 기존 차량처럼 뒤쪽을 깎아서 날렵하게 빠지는 스타일로 했겠지만 이번 싼타페는 공간활용성이라는 컨셉하에 뒤쪽을 그리 디자인했는데 호불호는 갈릴지언정 대중브랜드로 그 시도는 과감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니 기존 중형 SUV크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최소한 준대형인 팰리급 3열 공간 확보, 중형 SUV 최대 트렁크 용량확보를 할수 있는거죠. 개인적으롣 도로에 같은 디자인의 차만 득실득실 한것 보다는 낫다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