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용 생략: 궁금하신분은 전에 쓴 글 보시면됩니다.)
11일오전에 최초상황목격했고 Kg 모빌리티고객센터에 11일 오전9시에 전화해서 얘기했을때는
12일 토요일에 최대한빨리 서비스센터에서 전화준다해서 기다렸는데
토요일 연락없었고 .
14일 월요일에 연락주겠지하고 기다렸는데 그날도 결국 안왔습니다.
그래서 15일 광복절은 넘어가고
오늘 16일 오후에 찾아갈예정입니다.
진짜 최소한의 대처마저
역겨운 쌍용(kg모빌리티)서비스 대응입니다.
(11일 비오는날 밤 2차 목격사례)
사지말라고 10년내내 말해도 소용없음
결국 구매하고 좆같다고 징징대고 그와중에 동급 현기차 아른거리고 결국 감가 개쳐맞고 중고로 팔고 남이 산다고하면 도시락까지 싸가면서 사지말라고 말림
결국 : 자기 돈 써가며 남 좋은 선택유도함. 개착함
반박시 르쌍쉐 오너
수리잘받아야지 어쩌겠어요
정비사양반들이 보배라도 보는줄아나
8월초 가입해서 죄다 징징글이네
일단 오후에 방문합니다
참 막막하네요
신차 샀다고 좋아 하셨을건데 실망해서 아쉽겠네요...
사지말라고 10년내내 말해도 소용없음
결국 구매하고 좆같다고 징징대고 그와중에 동급 현기차 아른거리고 결국 감가 개쳐맞고 중고로 팔고 남이 산다고하면 도시락까지 싸가면서 사지말라고 말림
결국 : 자기 돈 써가며 남 좋은 선택유도함. 개착함
반박시 르쌍쉐 오너
과거 포르테 현재 스포티지 오너
수리잘받아야지 어쩌겠어요
정비사양반들이 보배라도 보는줄아나
8월초 가입해서 죄다 징징글이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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