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제동은 전방 대상과 위험도에 따라 약 10-60 km/h 자차 속도 조건에서 작동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예기치 않은 작동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식 대상(차량, 이륜차,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이 갑자기 끼어들 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신체가 가려지거나 직립하지 않은 경우(눕거나 허리를 굽힌 경우 등)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신체 형태를 구분하기 어려운 옷 또는 장비를 착용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빠른 속도로 이동할 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키가 작은 경우
다수의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모여있을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주변 환경과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주변 환경과 유사한 색상의 옷 또는 유사한 형상 등)
주차나 후진시 장애물 인지하면 차가 바로 멈추더군요.
또한 반자율 주행 이게 웃긴게 오토 크르즈로 셋팅해 가다 전방에 차량이 밀려 서있는차는 그냥 때려 박더라고요.앞차량과 가다서다 할땐 잘 되는데 주행중 저멀리 전방에 서있는차를 인식하고 차가 알아서 미리 속도를 줄여야 하는데 안함.
그냥 주행 보조장치일뿐.
주행보조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거나 예기치 않은 작동이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식 대상(차량, 이륜차,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이 갑자기 끼어들 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신체가 가려지거나 직립하지 않은 경우(눕거나 허리를 굽힌 경우 등)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신체 형태를 구분하기 어려운 옷 또는 장비를 착용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빠른 속도로 이동할 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의 키가 작은 경우
다수의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모여있을경우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가 주변 환경과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주변 환경과 유사한 색상의 옷 또는 유사한 형상 등)
후진할때 사각지대에서 튀어나온 차 감지해서 지가 급브레이크로 서버리기도 했구유 전방 추돌날뻔한거 잡아주기도 하구유
맹신하면 안되지만 든든해유
실제도로에선 엄청난 변수가 있다보니 항상 전후좌후방 주시해야합니다 ㄷㄷ
또한 반자율 주행 이게 웃긴게 오토 크르즈로 셋팅해 가다 전방에 차량이 밀려 서있는차는 그냥 때려 박더라고요.앞차량과 가다서다 할땐 잘 되는데 주행중 저멀리 전방에 서있는차를 인식하고 차가 알아서 미리 속도를 줄여야 하는데 안함.
그냥 주행 보조장치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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