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때는 세단 차량들이 그렇게나 마음에 들었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suv차량에 관심이 가고.. 그중에 대형쪽으로 눈이 많이 가더군요..
에스컬레이드 , 네비게이터 , 타호
이 셋중에 타호가 가격대도 그렇고 주변에 쉐보레 바로정비? 지정정비업소도 있고 해서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보니 실내도 많이 바뀌었고..
고급유 부분은 정말 정답이 없어 보이네요.. 일반유 넣어도 된다.. 무조건 고급유만 넣어야 된다.. 등등..
현재 k7을 타고 있고 년간 1만키로 조금 더 타는 듯 합니다..
1톤 포터를 하나 더 가지고 있는데 시내쪽은 거의 이거로 다니고 오로지 장거리만 승용차를 타고 있거든요..
현재 자가는 있고 95% 장거리 위주로 년간 12000~13000대 정도로 주행한다면 유지 하는덴 크게
어려움 없을까요? 아~ 주차공간은 시골이다 보니 널렸습니다..ㅎ
40대 초반 미혼이고 그냥 미혼으로 쭉 살지 싶습니다..ㅠ
연봉은 월 공제금 120정도 되는 정도로 받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대충 아실거로..
진짜 고급유 주유소만 근처에 많다면 얼마나 좋으련지..ㅠ
gv80가격 보면 한숨만..
그래서 이게 국산 인지 수입인지 애매하네요..ㅎ
다이릭트 보험도 수입 쉐보레에 차종이있습니더
바로정비에서는 정비불가이고 직영사업소에서만 수리가능이빈다
가마솧도 그렇고 일반유 넣는 사람들 많긴한데
고급유 추천합니다
차량이 고급유 권장 사양이니까 아무래도 고급유를 넣는게 맞는거네요..
친절한 답변 감사 드립니다..
타호..ㅎ 할말많은데..ㅎㅎ
그냥 g80사고 남은돈으로 여가 즐기세요.
gv80중고나 알아봐야 할거 같아요..ㅎ
아니면 지금 타는 차 계속 타면서 미련을 버리는거로..ㅠ
어차피 진짜(?) 직장인 분들이라면 아실거라 봐서..
8천 "도" 라고 하실 정도면
수입차로 분류 되는건 어느정도 알고는 있었으나.. 어떤 분 말씀에 따르면 쉐보레 바로정비? 거기서도
간단한 경정비는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설령 구입한다 하더라도 주유 문제만 제외 하면 운행 하는데
그렇게 큰 문제가 있을까? 하는 마음이었는데.. 완전 수입차로 분류 된다면 현재 거주 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로 보여서 포기 해야 할거 같습니다..ㅠ
저도 그 든든한 느낌 한번 누벼보고 싶은데 과감히 지를지.. 아니면 현실과 타협을 해야 할지..ㅠ
타호, 콜로라도, 트래버스, 이쿼녹스, 까마로, 콜벳, 임팔라는
미국에서 배 타고 건너온 수입차임다
콜벳은 c6가 공식 수입 됐져
내년쯤 페리 모델이 나온다 했으니 여러모로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타호도 수입차량이고, 그 차량을 국산으로 보는 사람도 없습니다.
올뉴카마로SS 신차사서 5년 가지고 있다가 팔았는데, 카마로 기준으로 RON94이상이라서 고급유만 넣고 다녔습니다. 장거리 탈 일도 많지 않았지만, 보통 집에서 고급유 가득넣고 운행했고, 가는곳 고급휘발유 주유소 미리 검색해놓고 다녔습니다. 부득이 하게 일반유 넣을 일이 있었을때는 옥탄부스터 넣었습니다.
고급유 넣기 힘드시다면 옥탄부스터 사용하셔도 될꺼에요. 주행거리가 많지 않으면 기름값 부담은 크진 않겠지만, K7타시다가 타호타면 초반에는 기름통 빵구난것 처럼 느끼실거에요.
다른건 크게 부담되지는 않지만, 세금낼때는 6,200CC라서 자동차세 부담은 좀 될꺼에요.
도시 지역을 가봐도 흔치가 않는데 현재 거주 하는 곳이 시골 지역이라 더 걸림돌이더라구요..ㅠ
카마로.. 트랜스포머 처음 개봉당시 노란색 카마로에 꽂혀서 정말 타보고는 싶었는데
스포츠카 계열은 보는거로만 만족하기로 했고.. 당시에는 여건도 안 좋아서 포기했었지요..ㅠ
제가 3년 전에 소일거리 겸 회사 출,퇴근용으로 포터를 한대 더 장만 했었는데 저거 구입후에
오로지 장거리로만 k7을 타보니 년간 1만키로 조금 더 타고 있더라구요..ㅎ
세금 이나 보험료는 1년에 한번 내면 된다 생각으로 어찌저찌 보고 있는데 역시나 고급유와
정비부분 때문이라도 다시 한번더 고려좀 해봐야 겠습니다..ㅠ
매우 친절하신 답변 감사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