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94409
허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 상태로 출고가 된다는거,,
출고 전 점검 과정이 없는건지,,,ㄷㄷ
저 상태로 출고가 된다는거,,
출고 전 점검 과정이 없는건지,,,ㄷㄷ
현기차 요좀 시트도 불편하다는 말 많이나오던데
원가절감에 조립수준에 대단하네요
그거하고 시트 불편한거하곤 뭔 상관임??
시트 불편한게 원가 절감임 ? 아님 제품력또는 셋팅력의 부족임??
뭐만하면 원가절감 가져다 붙히는데
원가 절감 하느라고 3열에 센터 헤드레스트도 삭제해도 욕안먹는 회사도 있구만.
그냥 조립 불량으로 까야지 그걸 왜 원가절감이니 이딴거 연관을 시킴?
중소기업에서 저렇게 불량나면
난리나는데 역쉬 귀족노조
설마 진짜 볼트재고가 없어서 그랬다면 문제구만유~
근본이 삐뚤어짐
경쟁업체도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할 문제라 생각함
저런 문제를 겪으면서도 현기를 소비자가 선택하는지
내가 보는 시점에서는 경쟁업체는 별로 팔 생각들이 없어보임
언론타면 정비사가 집앞으로 와서 볼트 껴주고 오일교환권 5장 줄듯
조립 아무리 그지같이 해도 QC가 바로 잡으면 될것을 .....
지금은 조립생산 이나 QC나 둘중에 하나는 없어져도 되지않나요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