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022년 7월 현대자동차 GV70를 구입한 소비자입니다.
차량 구매 후 1년이 조금 지난 2023년 9월부터 현재까지 8번의 밧데리 방전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혹시하고 밧데리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운행하였으나. 교체 후 1주일이 지나 또 방전이 되어
현대하이테크서비스센터를 방문, 방전의 원인을 의뢰하였으나.. 원인을 찾을수 없다는 대답뿐이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원인을 찾지 못해 밧데리 방전 요인이 될수 있는 한두개를 부품을 재정비하여 저희에게 출고를
요청하여 다시 운행하였으니...
그 후 다시 방전되는 사태가 발생하여 다시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상태입니다.
6개월간의 반복되는 밧데리 방전으로 인해..
생활의 불편함과 정신적인 스트레를 호소 했지만 차량을 구매한 현대자동차 영업사원은 나몰라..
신경을 쓰지 않고 있으며...
서비스센터 엔지리어에게 본사에 이야기하여 차량 교체 및 환불을 요구해 달라고 했지만..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어찌해야 하는지 회원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직영센터에서 다시 진단 받아보셔야 할듯합니다
블박도 잘못달면 불나더라구요 ;;;
직영센터에서 다시 진단 받아보셔야 할듯합니다
블박도 잘못달면 불나더라구요 ;;;
쉽지가 않죠 일반 블루핸즈말고 하이테크반에 봐야할듯 싶습니다. 레몬법에 해당없으니 환불은 안될듯하구요. 민원부터 넣어보세요
제네시스쪽,현대쪽 각각 따로 넣으세요
센터해서도 사제블박말없으니 사제블박은 아닌듯
제가 구입한 차는 개인적으로 블랙박스, 튜닝 등 구입하지 않고..
모든 옵션은 출고 당시 현대자동차에서 장착하여 나온 제품들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현대자동차하이테크서비스센터에서 처리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걸로 서비스센터에 따지세요...
요즘 유튜브에 자동차 암전류 검색하면, 자가 진단도 가능 합니다 (원인 찾는건 다른 이야기구요), 무조건 따지는것 보다 진단 한번 해 보고 따지는것도 방법이구요
제네시스 하이테크도 암전류 잘 보는 센터가 있어서 그쪽에 서비스 맞겨 보는것도 방법이구요
GV80도 암전류 이슈가 좀 있어서 몇몇 오너들 난리거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