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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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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1 기아박스 24.04.18 16:18 답글 신고
    마침내
    정점에서
    새로운 시작을
    마주하다

    over the upper class
  • 레벨 소위 1 바른사람으로살기 24.04.18 16:20 답글 신고
    세타2 엔진이라는 말이 있던데 ㅠ 제차도 싼타페 티에무 세타2 무섭습니다 ㄷㄷㄷㄷ
  • 레벨 중장 미스테릭 24.04.18 16:23 답글 신고
    저당시 2.0가솔텁은 거의 전부 세타2죠
  • 레벨 대위 1 브레이크없는차 24.04.18 16:38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
  • 레벨 대장 투자의책임은본인 24.04.18 17:09 답글 신고
    주행 중 엔진 내부 피스톤이나 크랭크샤프트가 빠지면서 블럭에 구멍이 뚫리고 엔진오일이 튀면서 화재로 이어진걸로 추정되네요. 이런 경우 보통 엔진에서 따라라락 거리는 소리 나는데 그때 중립 기어로 빼면 그나마 엔진 블럭에 구멍날 확률 현저히 떨어집니다.
  • 레벨 대위 1 겨울의전설 24.04.18 17:24 답글 신고
    사골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4.04.18 17:25 답글 신고
    저래도 살 사람은 다 삽니다
  • 레벨 하사 3 고추맛잠자리 24.04.18 18:04 답글 신고
    대안이...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4.04.19 00:02 신고
    @고추맛잠자리 죽고나서도 대안 타령이 될런지....
  • 레벨 상사 2 창조의숨결 24.04.18 17:39 답글 신고
    해외사양은 V6 3.3L 가솔린도 있었다던데 2.0T보단 그게 무난할듯;
  • 레벨 중위 1 7994829 24.04.18 22:02 답글 신고
    증상재현위해 시운전중 엔진터짐 보상받고 끝 문제있는차 보상받았으면 속후련히 탈현기하면 되겠네요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4.18 23:00 답글 신고
    저건 무언가 교체후 시운전 중 발생했다고 하는데... 당근 엔지니어 탑승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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