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번 글 올렸는데요..
제가 더 뉴 아반떼 AD 18년식
엔진 경고등 떠서 여러 군데 카센터 방문 후. 블루 핸즈 갔는데 미션 문제라고 해서
미션 전문점 가서 수리를 했습니다.
풀리. 벨트. 밸브 보디 토크 컨버터 240만 원 주고 수리했습니다.
수리비 비싸더라도 어차피 수리해야 한다고 하니까 수리를 했는데..
문제는.. 제가 차를 찾고 집으로 끌고 왔는데. 내비게이션.. 백미러. 블랙박스. 전부 망가졌어요.. 물론 차를 가져가기 전에 배터리가 방전됐습니다(일주일 정도 차를 세워놨어요 수리점에서
문을 여니까 삐~소리가 나고 백미러는 안 접히고. 내비게이션은 먹통이고 블 박은 클릭도 안되고(주차모드 실행 중입니다.. 계속 삐삐 거리고 후방카메라? 이것도 점검 메시지 뜨고 .. 수리하기 전에는 아무 증상 없고 잘 탔어요. 미션 만 수리했는데 이렇게 됐습니다
그래서 다시 탁송해서 타를 가져갔습니다 처음에는 내비게이션? 문제로 문제가 생긴 거 같다. 그래서 제가 네비 정품인데요? 그랬더니 나중에는 다시 전화 준다고 하더니 백미러하고 문 열었을 때 삐삐 소리 나는 건 고쳤는데 네비는 모르겠다 직영점 가서 문의해라. 그리고 다시 차를 받았는데 또 블박까지 문제가 생긴 걸 알고 다시 전화하니까 다시 가져가고.. 계속 반복합니다.
근데 수리 기간을 1주를 잡았는데 지금 한 달 넘어가고 있고 이제 와서 자기들은 미션만 수리했고 이게 아다리가 맞아서 다 망가졌다. 이게 말이 되나요? 그리고 오늘 통화하니까 갑자기 사고 얘기합니다.. 1년 전에 사고 났는데 그것도 접촉사고였고 (사고떄문에 후방카메라가 망가졌다고합니다 ㅋㅋㅋ 그전에는 잘됬는데요?
그리고 절대 전화 먼저 안 해요.. 계속 기다리다가 전화하면 마지못해 전화받아서 계속 시간만 끌어요.. 뭐 어떻게 수리가 됐다. 이런 예기라도 해줘야 하는데.. 수리비는 수리비대로 나가고 자동차는 다 박살 났어요.. ㅠ
수리기간 일주일 이였는데 처음에는 지금 한달쨰 차 서있어요..
평소 양치질을 제때 한분들은
이빨에 목돈 안들어가영
훗날 500~600만원 목돈 둘여 임플란트 하는 분들은 평소 양치질도 잘 안하고 치아관리를 등한시.한건데
둘 차이점을 보믄서
평소 스스로가 차 관리를 어떻게 햇나
이걸 먼저 되돌아보시는게
순서 임미다.
동력계통은 정기적인 *엔진오일교체*
지나쳐도 과하지.않아용;
감.안오시믄
다음차도 그렇게
허망하게.목돈 나가영
다음차도 목돈 나가영
목돈 안나가게끔 하는게 중요 ㄷㄷㄷ
밝혀내기가
근데 점프 잘못해도 휴즈가 끊어지지 전부 고장 난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네비랑 블박 초기화 하고 os재설치 하세요
소프트웨어 문제면 초기화로 됩니다
전체적으로 안들어오면 퓨즈 나갔을가능성도있어보이네요
점프하다 퓨즈나가는경우, 블박,네비 전자기기 뻑나는경우 은근 있습니다.
재수없는경우죠.. 기기점검해서 다른배선에서도(물론 해당모델에 맞는 전원인가) 기기가 안들어온다면 기기자체불량인대 사실 사람이 cpu죽이기 쉽지않아요
구런대 블박이 주차녹화로 켜져있다면 acc쪽 퓨즈 나가서 그럴가능성높아요
ig2 이런 전체기능있는 퓨즈에뮬렸으면 다죽는거죠
저는 방지턱넘다가 퓨즈나간적도있고
퓨즈 은근 생각지도 않는순간 나가는경우 많습니다
퓨즈나간지도 모르고 계속 다시는뷴도 있구요
퓨즈점검 먼저해보세요 엔진룸퓨즈랑 실내퓨즈 모두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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