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지금 한국서 팔리는 골프 푸조와 대등하게 팔리는 쿠르즈도 1천만원 정도 싸게 살 수 있고.
라크로스도 그랜저 가격으로 살 수 있는거고...
카마로, 소닉, 올랜도 등 앞으로 계속 이럴 테고...
현대는 자국에서 등쳐먹고 미국에서 싸게팔고,
한국GM은 수입차 자국에서 부분 현지화해서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하고...
솔까말로다가...
한국GM이 아닌, GM코리아로(현 캐딜락 수입) 쿠르즈, 스파크, 라크로스 등이 들어왔다면
수입차 값으로 사야하는 것 아님...
한국GM 땜에 여하튼, 한국에 들어온 포드나 크라이슬러보다는 싸게 미국에서 동급으로 파는 차들 살 수 있는 것 아님
이제 우리도 좀 옥석을 가릴 필요가 있지 않음
3.0이 중형보다 느려서야..
10년전 누비라보다도 못한 1.6 라xx프xxx도 보배에서는
묵직하다 하셨습니다...코란도이후 최고의 묵직함이죠^^
여기서 대빠들이 존내 퍼준다고 욕하던 현대차도 베르나.아반떼급은 옛날부터 내수보다
비쌌습니다 고갱님^^
쏘나타는 지금 미국주요 중형세단중 인센티브가 가장 적습니다 고갱님^^낄낄
그런차를 비싼값에 팔라고 한다는거 자체가 비양심이지예 낄낄.
차의 기본인 동력계통은 안건드렸으면 ㅋ
그 저질체력에도 불구하고 대빠들은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오펠이요, 진정한
유럽감각이라 하며 좋아라 했습니다..해외버전과 엔진.밋션에서 현격한
차이가 나도 대독교신자들은 찬양할 준비가 언제든 되어 있습니다^^
이곳 게시판 좀 뒤저보면 관련자료 존내 나오니 검색해 보시라예낄낄.ㅋㅋㅋㅋ
내수시장에서도 가격만 착하게 나온다면 엑센트와 비슷한 판매댓수를 기록할수도
있을듯^^
그래도 프라이드나 엑센트에는 안될듯싶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내수 판매량은요....월500대 정도? 음
전광석같이 저 빠르고 많은 리플들...
과연 현빠제국의 황제다운 필력입니다.
똑같은차량 들여오면 좋겠음...
겸손함을 잃지 않고 계십니다.
현빠제국의 수장으로서 다스베이더와 같은 지도력을 가지고 계신 거
같습니다. 역시 휴일임에도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