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빠들이 하도 드립쳐서 그렇지, 쉐비 쿠르즈는 이미 유럽에선 골프 턱 밑까지 올라왔으며,
미국에선 골프가 오히려 이름을 못 내밀죠.
그런 쿠르즈를 우리는 라세티 프리미어라는 이름으로 그동안 골프보다 1천만원이나 싸게 즐겨왔습니다.
허나, 이제 쉐비 쿠르즈로 완벽하게 태어난다면...
우리는 골프보다 1천만원 저렴한 값으로, 골프보다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는 차를 타게 되는 것이죠.
그런 점에서 쉐보레의 한국 진출은 환영할만합니다.
국민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차 다운 차를 그나마 국산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까요 !
차는 기본적으로 사람을 태우고 다닌 것이죠. 안전이 우습게 보여도, 사고나보면, 안전이 자동차의 최고입니다.
siasia
국내의 라프는 크루즈의 원가절감(?)버전이라고 봐도.....
거기다 미국내에서 판매된는 골프는 유럽에서 판매되는 골프의 원가절감버전이랄까
미국에서는 골프 그 돈 주고 안삽니다... 그 정도 돈이면 300마력대 머슬카들이 즐비하죠... 그래서 골프도 고급옵션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6세대 골프 출시전 당시 모터트렌드였나...? 몇 월호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아무튼 어뎁트브 크루즈 컨트롤, 오토 파킹, 뎀핑력 조절되는 서스펜션 등등 빼고 판매합니다.
님은 이런 것을 노리신 거죠,,,
조건반사적으로 달려드는 단순함,,
다음부터는 이런글 올리지 마세요.. 보배에서 현빠들이 더 기세등등해 집니다.
그리고 시끄럽쟎아요,,, 하루 종일 내내....
크루즈는 골프의 80%정도는 따라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기국민차 아반떼는 반도 못따라온듯..
현빠들은 현대도 국민차인정한다...하지만 VW도 국민차다..
해서 같은 동급취급하지만..
그럼 중국국민차 체리와...현대국민차도 동급취급도 성립되겠네요??
같은 국민차도 차이가 있는것입니다..
중꿔국민차 < 한국 국민차 < 프랑스국민차 < 미국국민차 <독일국민차 이순입니다.
(체리)............(현기)...........(르노피아트)....(시보레포드)...(VW 오펠)
0/2000자